전주 숙소 50% 할인해주는 플랫폼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전주시와 '전주 여행가는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야놀자의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전문성과 전주시가 보유한 다양한 관광 인프라를 결합해 전주 여행의 매력을 알리고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전주시와 ‘전주 여행가는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 체류 관광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의 일환으로 전주의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여행객 유입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야놀자의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전문성과 전주시가 보유한 다양한 관광 인프라를 결합해 전주 여행의 매력을 알리고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이달 말까지 전주 시내 숙소 최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투숙일 기준 9월 30일까지 적용 가능하다. 최소 결제 금액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렌터카, 기차, 고속버스 등 교통편까지 할인가로 야놀자에서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유닛장은 “전주만의 매력을 강조한 이번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여행객 유치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자원 개발과 홍보를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해 K-트래블 발전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더 즐긴다더니 범죄를…잼버리 남성 대원 3명 코엑스서 '절도'
- “전복 사 먹기 꺼려지네요” 가격 반토막 난 이유
- 알코올 중독 원숭이, 뇌시술했더니…알코올 섭취량 90% 줄었다
- 이번엔 홍대에 '킥보드 비키니女'…'관심 바라는 듯, 그냥 관심 끄자'
- (영상)롤스로이스男, 사고낸 날 2차례 수면마취 '비틀비틀'
- 100만원 재킷도 턱턱…Z세대 취준생 정장도 '신명품'
- “만져달라고 노출 의상 입는게 아니다” DJ소다 '2차 가해'에 분노
- '갑자기 여러명이 가슴 만져' DJ소다,日공연 중 성추행 '충격'
- “2억 준다고 해서 비아그라인줄 알고 그랬다 ”… 마약 40kg 운반 한국인, 베트남서 사형 위기
- 김혜수는 살렸지만 하정우는 못 살렸다…영화 흥행부진 관람료 1만5000원 때문 아니라 '이것'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