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딜라이브컵 생활체육 야구대회, 19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이종훈, KBSA)와 (주)딜라이브가 주최·주관하고 딜라이브TV가 주관대행사로 참여하는 2023 딜라이브컵 생활체육 야구대회가 오는 19일 개막한다.
딜라이브컵 생활체육 야구대회는 케이블방송, 인터넷, OTT 등을 서비스하는 딜라이브가 생활체육 야구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는 스포츠 사회공헌사업이다.
딜라이브컵 대회와 관련된 내용은 KBSA 통합경기정보시스템 홈페이지와 2023 딜라이브컵 생활체육 야구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멀티미디어기업 (주)딜라이브, 2년 연속 생활체육 야구대회 개최
여자부 신설로 여자야구 저변 확대 기대
딜라이브 시청권역인 서울·경기 동호인 32팀(남자16팀, 여자16팀) 참가
오는 11월, 남, 여 결승전 진행 예정
[OSEN=손찬익 기자]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이종훈, KBSA)와 (주)딜라이브가 주최·주관하고 딜라이브TV가 주관대행사로 참여하는 2023 딜라이브컵 생활체육 야구대회가 오는 19일 개막한다.
딜라이브컵 생활체육 야구대회는 케이블방송, 인터넷, OTT 등을 서비스하는 딜라이브가 생활체육 야구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는 스포츠 사회공헌사업이다.
2022년, 제1회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던 딜라이브컵 대회는 첫해, 생활체육 남자 팀이 32팀 출전했었던 것에 반해 올해는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눠 운영된다. 부별 16개 팀씩 총 32팀이 출전하며 16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 팀을 가린다.
이번 대회의 결승전은 11월에 펼쳐질 예정이며, 특히 경기가 끝난 후 하이라이트, 경기 내용 설명 등을 함께하는 매거진 프로그램 진행이 예고되며 이에 매료된 동호인 야구 팀들의 참가신청 경쟁이 매우 뜨거웠다.
딜라이브컵은 일명 야남드(야구는 남자의 드라마) 방영 및 다양한 야구 관련 이벤트를 개최하며 야구 발전에 관심을 기울여왔던 딜라이브가 2년 연속 대회를 운영하며 동호인 야구 저변 확대 및 인프라 발전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대회 주요 경기는 딜라이브TV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며 대회 시상으로는 우승상금 300만 원, 준우승팀에게는 100만 원이 수여되고 공동 3위 팀에게도 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개인 시상은 최우수선수상, 우수선수상, 감독상이 시상될 예정이다.
딜라이브컵 대회와 관련된 내용은 KBSA 통합경기정보시스템 홈페이지와 2023 딜라이브컵 생활체육 야구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