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퍼즐' 1위 등극 하이키 휘서 "사랑에 보답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하이키(H1-KEY)의 휘서가 '퀸덤 퍼즐' 1위 등극 소감을 전했다.
휘서는 16일 소속사 GLG를 통해 "'퀸덤 퍼즐'에 출연해 좋은 무대를 선보인 것만으로도 행복했는데 1위까지 올랐다. 응원해준 팬분들과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휘서는 16일 소속사 GLG를 통해 “‘퀸덤 퍼즐’에 출연해 좋은 무대를 선보인 것만으로도 행복했는데 1위까지 올랐다. 응원해준 팬분들과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이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서 보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아티스트로 성장하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 휘서는 “그동안 멋진 무대 보이기 위해 함께 고생한 ‘퀸덤 퍼즐’ 멤버들과 제작진분들 너무 고생 많았다. 같이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언제나 저를 지지해 주는 하이키 멤버들, GLG 식구들, ‘마이키’(팬덤명), 가족에게도 감사 인사를 하고 싶다”고 전했다.
‘퀸덤 퍼즐’은 여자 아이돌 가수들이 프로젝트 걸그룹 엘즈업(EL7Z U+P) 멤버로 발탁되기 위해 경연 무대를 펼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휘서는 전날 방송한 ‘퀸덤 퍼즐’ 파이널 생방송에서 최종 1위에 올라 엘즈업 멤버가 됐다.
엘즈업 멤버는 휘서, 나나, 유키, 케이, 여름, 연희, 예은 등 7명이다. 이들은 앞으로 음반 및 글로벌 투어, 음악 시상식 ‘2023 마마 어워즈’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휘서의 원 소속팀 하이키는 오는 30일 새 앨범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으로 컴백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종사 과실 때문…160명 사망한 최악의 비행기 참사[그해 오늘]
- “극우뇌 아이, 라면·피자 먹여라” ADHD 치료, 진짜 가능할까?
- 작년 전세계 백만장자 350만명 급감…'리치세션' 현실화
- 광복절에 독도 ‘다케시마’로 쓴 日기상청...서경덕 “도발 대응해야”
- 이중근 부영 회장, 초교 동창에 ‘1억원’씩 쾌척...그러나
- 北 “월북 미군 美 인종차별에 환멸, 망명의사 밝혀”
- “그걸 왜 저한테 얘기하세요” 교사 2명 극단선택, 학교는 나몰라라
- 전기료 인상했는데 또 2조 적자…한전 주가부진 늪 탈출 언제쯤
- “男 부르면 옷 벗는다” 구치소에서 난동 부린 40대 여성
- 무신사 솔드아웃, 티켓 서비스 종료…“음악·공연계 의견 무겁게 받아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