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수 혼인신고 없이 사실혼 ♥정을영 일편단심 발언…정경호 父와 15년 사랑(돌싱포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정수가 연인 정을영 감독을 향해 애정을 표했다.
박정수는 "'악마를 보았다', '놈놈놈' 이런거는 제목만 보고 그런갑다 한거지 누가 연출한지는 몰랐다. 나는 감독 하면 정을영밖에 모른다. 난 이 세상에 감독하면 정감독님밖에 모른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박정수는 KBS2 드라마 '엄마가 뿔났다', SBS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등을 연출한 정을영 PD와 2008년 교제를 시작해, 현재 사실혼 관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박정수가 연인 정을영 감독을 향해 애정을 표했다.
8월 15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박정수, 가수 산다라박, 배우 홍수아가 ‘미녀 삼총사’로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박수 한번 주시라. 박정수 선배님이 데뷔 51년만에 칸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으셨다"며 영화 '거미집'으로 칸에 입성한 것을 언급했다.
박정수는 "영화를 딱 한편 했는데 칸을 간 것"이라고 말했고, 임원희는 "전 50편 했는데 근처에도 못갔다"고 부러워 했다.
박정수는 "16년 전에 정준호씨랑 '역전의 명수' 찍었는데 그러고 16년만에 영화한거다. 영화할생각도 안했고 일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처음엔 김지운감독님이 누군지 모르고 거절하셨다더라"라고 질문했다.
박정수는 "'악마를 보았다', '놈놈놈' 이런거는 제목만 보고 그런갑다 한거지 누가 연출한지는 몰랐다. 나는 감독 하면 정을영밖에 모른다. 난 이 세상에 감독하면 정감독님밖에 모른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박정수는 KBS2 드라마 ‘엄마가 뿔났다’, SBS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등을 연출한 정을영 PD와 2008년 교제를 시작해, 현재 사실혼 관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정경호는 정을영 PD의 아들로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모자지간이 됐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이다은, ♥윤남기와 재혼 잘했네…양양 핫플서 아이스크림 가게 오픈 (남다리맥)
- 산부인과 의사 박혜성 “딸에 관계 잘하고 머리 좋은 男 있으면 뺏기지 말라해”(쉬는부부)
- 김혜선 “월수입 2천만원, 국제결혼하며 외벌이 결심” (쩐생연분)
- 최필립 “아들 생후 4개월에 간암 4기 진단, 멘탈 붕괴됐다” 눈물(슈돌)
- 이효리, 여고생→애니콜 시절 소환에 웃음 빵 “유물 발견”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16년 전 세상 떠난 ‘큰손’ 장영자 전 사위 故 김주승, 파란만장 인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