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SKB, ‘필모톡 위드 김남길’ 오는 25일 서울 홍대에서 진행

구현주 기자 2023. 8. 16. 09: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장애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 ‘필모톡 위드 김남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필모톡 위드 김남길은 오는 25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된다.

SKB와 SK텔레콤은 6월부터 매월 유명 배우를 초청한 토크 콘서트 필모톡 행사를 열고 있다.

배우 김남길은 6월 배우 류준열, 7월 배우 한지민에 이른 세 번째 주자로 참석해 ‘선덕여왕’, ‘무뢰한’ 등 결정적 장면을 짚으며 본인의 삶과 연기에 대해 털어놓을 예정이다.

필모톡은 장애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총 100명 고객을 초청하는 이번 행사는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SKB는 김남길이 출연한 ‘어느날’, ‘무뢰한’, ‘살인자의 기억법’ 등을 비티비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은 콘텐츠로 매출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필모톡 참가 신청은 22일까지 비티비 홈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가능하다. 아울러 SKB는 신청 기간 김남길 출연 VOD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유창민 SKB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은 SKT T팩토리와 협업해 관객과 배우가 만나는 문화 공유 장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특히 비티비 가치봄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