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오늘(16일) 컴백...확신의 ‘틴프레시’ 굳히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더 막강해진 틴프레시로 돌아온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틴프레시(TEENFRESH)'를 발매한다.
'틴프레시'는 스테이씨만의 전매특허 틴프레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차별화된 청량함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냈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틴프레쉬'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틴프레시(TEENFRESH)’를 발매한다.
‘틴프레시’는 스테이씨만의 전매특허 틴프레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차별화된 청량함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버블(Bubble)’은 경쾌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적인 훅이 포인트인 곡으로, 나를 괴롭히는 남의 시선과 말들을 금방 사라질 거품에 빗대어 스테이씨만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로 풀어냈다. ‘버블’이라는 가사와 함께 터지는 비눗방울 효과음이 스테이씨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극대화한다.
또한 스테이씨는 지난 14일 플랫폼 틱톡을 통해 ‘버블’ 안무 챌린지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15일에는 ‘버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잔소린 버블 버블 버블”이라는 가사와 풍선을 부풀리는 듯한 귀여운 포인트 안무가 어우러져 발랄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앨범에는 ‘버블’ 외에도 스테이씨만의 당찬 다짐을 담아낸 ‘낫 라이크 유(Not Like You)’, 항상 곁을 지켜주겠다는 메시지를 녹여낸 ‘아이 워너 두(I Wanna Do)’, 소녀의 서툰 사랑을 그린 ‘비 마인(Be Mine)’ 그리고 ‘버블’의 sped Up 버전과 영어 버전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스테이씨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틴프레쉬’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테이씨, 오늘(16일) 컴백...확신의 ‘틴프레시’ 굳히기
- ‘퀸덤퍼즐’ 예은, 최종 7위로 엘즈업 데뷔
- ‘오펜하이머’ 개봉 첫날 55만, 압도적 1위[MK박스오피스]
- 뉴진스 ‘슈퍼 샤이’, 美 빌보드 ‘핫 100’ 5주 연속 차트인
- 한혜진, 결정사 찾았다 “이상형? 착하고 귀여운…BTS 정국”
- 블랙핑크 ‘러브식 걸스’ 뮤비 7억뷰 돌파...통산 13번째
- ‘가슴이 뛴다’ 종영, 옥택연 원지안 가혹한 운명 넘어 재회
- 탁재훈, 데뷔 28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개최
- ‘슈돌’ 최필립 “子, 생후 4개월에 간암 4기…”
- 조유리, 신곡 ‘택시’로 컴백 후 음악방송 첫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