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욱, 새로운 감성 품은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 발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인욱이 특별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만난다.
황인욱은 16일 0시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는 황인욱이 올해 5월 발매한 싱글 '이 새벽에 전화하는 건' 이후 3개월 만에 준비한 신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황인욱이 특별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만난다.
황인욱은 16일 0시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라는 신곡명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지명을 활용한 독특한 곡명에서부터 황인욱만의 신선한 화법과 업그레이드된 감성을 예감할 수 있다.
또한, 탁 트인 바다와 그 위를 여유롭게 달리고 있는 모노레일이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기분을 선사한다.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는 황인욱이 올해 5월 발매한 싱글 ‘이 새벽에 전화하는 건’ 이후 3개월 만에 준비한 신곡이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황인욱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 고음 애드리브와 함께 특유의 개성 넘치는 가사까지 모두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간 ‘포장마차’, ‘이별주’, ‘취했나봐’, ‘한잔이면 지워질까’, ‘강변북로’ 등 다양한 발라드 히트곡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황인욱이 이번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를 통해서는 어떤 이야기로 새로운 공감을 전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황인욱의 신곡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밤' 홍지윤→이찬원, 무대 찢었다…동시간 전 채널 '1위'
- '불타는 장미단' 불탔던 시즌1 마무리…다음 주, 시즌2 온다
- 임영웅, '다시 사랑한다면' 500만 조회수 돌파…"역시 임영웅" 감탄
- 하이키 휘서·옐, '서울' 버전 콘셉트 포토 오픈…新 '청순맛집' 예고
- [오늘의 운세] 2023년 08월 16일 띠별 운세
- 신형 GV80, 디젤 빼고 하이브리드 추가
- 특허소송 승소율, 변리사 대리 인정 日 50% > 韓 30%
- 삼성, 반도체 혁신기술 '후면전력공급' 꺼낸다
- 씨아이에스, 대구 3공장 본격 가동 돌입···생산 능력 2배 ↑
- 더 똑똑해진 취업준비…생성형 AI 기반 구직 서비스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