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깜찍+끔찍 ‘하트하트 앙’ (트랄랄라)
‘ 트랄랄라 브라더스’에는 트로트 브라더스의 유닛 무대가 펼쳐진다.
16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트랄랄라 브라더스(이하 ‘트랄랄라’)’에서는 장윤정이 오랜만에 음악 퀴즈에 참여해 트로트 브라더스와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게임에 참여했다 하면 흥분상태로 승부욕을 불태우는 장윤정의 유쾌한 면모가 수요일 밤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어느덧 믿고 기다리게 되는 트로트 브라더스의 유닛 무대도 펼쳐지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 한다.
이날 ‘웃기는 짬뽕쏭’에는 역대급 난이도의 문제가 등장한다. 이에 뽕팀과 짝팀은 각각 장윤정과 1:5로 음악 퀴즈 대결을 펼치고, 장윤정을 이긴 팀에게 힌트를 줬다.
장윤정과 트로트 브라더스는 ‘전주 1초 듣고 노래 제목 맞히기’로 대결한다. 자타공인 트랄랄라 음악 퀴즈계 거장 장윤정은 자신감을 내비친다. 본 게임이 시작된 후에는 초집중 모드에 돌입해 귀여운 방해꾼 트로트 브라더스를 향해 “조용히 해!”라고 발끈해 웃음을 줬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박지현X진해성X진욱이 함께한 깜찍 끔찍 ‘하트하트 앙’, 안성훈X박지현X최수호의 아찔한 초대 ‘우리집’ 등 트로트 브라더스의 유닛 무대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날 진욱X송민준X윤준협은 유닛을 결성, 황민우의 ‘오빠’를 부른다. 무대 시작 전 다른 멤버들은 “왜 저래?”라며 의심의 반응을 보인다. 하지만 무대가 시작되고, 세 사람의 파워풀한(?) 댄스가 작렬하자 입을 쩍 벌리고 감탄한다.
한편,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