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깜찍+끔찍 ‘하트하트 앙’ (트랄랄라)

이유민 기자 2023. 8. 16. 0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 화면 제공.



‘ 트랄랄라 브라더스’에는 트로트 브라더스의 유닛 무대가 펼쳐진다.

16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트랄랄라 브라더스(이하 ‘트랄랄라’)’에서는 장윤정이 오랜만에 음악 퀴즈에 참여해 트로트 브라더스와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게임에 참여했다 하면 흥분상태로 승부욕을 불태우는 장윤정의 유쾌한 면모가 수요일 밤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어느덧 믿고 기다리게 되는 트로트 브라더스의 유닛 무대도 펼쳐지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 한다.

이날 ‘웃기는 짬뽕쏭’에는 역대급 난이도의 문제가 등장한다. 이에 뽕팀과 짝팀은 각각 장윤정과 1:5로 음악 퀴즈 대결을 펼치고, 장윤정을 이긴 팀에게 힌트를 줬다.

장윤정과 트로트 브라더스는 ‘전주 1초 듣고 노래 제목 맞히기’로 대결한다. 자타공인 트랄랄라 음악 퀴즈계 거장 장윤정은 자신감을 내비친다. 본 게임이 시작된 후에는 초집중 모드에 돌입해 귀여운 방해꾼 트로트 브라더스를 향해 “조용히 해!”라고 발끈해 웃음을 줬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박지현X진해성X진욱이 함께한 깜찍 끔찍 ‘하트하트 앙’, 안성훈X박지현X최수호의 아찔한 초대 ‘우리집’ 등 트로트 브라더스의 유닛 무대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날 진욱X송민준X윤준협은 유닛을 결성, 황민우의 ‘오빠’를 부른다. 무대 시작 전 다른 멤버들은 “왜 저래?”라며 의심의 반응을 보인다. 하지만 무대가 시작되고, 세 사람의 파워풀한(?) 댄스가 작렬하자 입을 쩍 벌리고 감탄한다.

한편,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