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지니TV ‘신병 2’ 유격조교로 카메오 출연 ‘시선강탈’
개그우먼 이수지가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 2’에 특별출연한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신병2’ 제작진은 16일 남다른 군인의 모습을 자아내는 이수지의 스틸 이미지를 공개했다. 극 중 유격 훈련장에 등장한 이수지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인다.
‘신병 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박민석(김민호) 앞에 화생방보다 독한 중대장 오승윤(김지석)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생활관 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인기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장삐쭈’에서 누적 조회수 2억5000만 건을 기록한 동명의 애니메이션이 원작으로 지난해 드라마화돼 화제를 일으킨 작품이다.
‘신병 2’에는 첫 시즌에서 다루지 못했던 에피소드들이 다채롭게 그려진다. 유격, 화생방, 고난의 행군 등 생활관을 벗어난 병영생활과 신화부대원들의 숨겨진 사연까지 나온다.
이수지는 신병 박민석의 누나로 특별출연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유격 훈련장의 등장한 누나의 모습이 시선을 뺏는다. 범상치 않은 뒷모습에서는 유격 훈련교관의 묵직한 카리스마가 뿜어져 나온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김민호와 이수지가 웃음이 가득한 인증사진을 선보였다. 김민호는 촬영 후 “이수지와는 너무 재미있어서 웃느라 촬영을 제대로 할 수 없을 정도로 즐거웠다.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라면서 “연기하면서 정말 우리누나 같은 느낌이 났다. 촬영이 시작되면 180도 바뀌는 모습을 보고 감탄했다”고 덧붙였다.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 2’는 오는 28일 지니TV와 지니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