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母’ 전혜진, 칼 찔린 채 의식 잃은 엔딩 ‘최고 5.9%’ (남남)[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남' 전혜진이 괴한에게 칼을 맞으며 의식을 잃어갔다.
지난 15일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 10회에서는 그간 은미(전혜진 분)를 쫓던 수상한 남성의 정체가 밝혀졌다.
밤길을 홀로 걷던 은미는 칼을 든 괴한에게 습격당했고, 의식을 잃은 채 병원으로 이송되는 상황에 처했다.
진희와 재원, 진홍(안재욱 분)이 현장에 도착하자 안도한 은미는 진희에게 "왜 이제 와"라는 말을 남긴 채 결국 의식을 잃고 말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 10회에서는 그간 은미(전혜진 분)를 쫓던 수상한 남성의 정체가 밝혀졌다. 밤길을 홀로 걷던 은미는 칼을 든 괴한에게 습격당했고, 의식을 잃은 채 병원으로 이송되는 상황에 처했다.
‘남남’ 10회 시청률은 전국 가구 기준 4.4%를 나타냈고, 순간 최고 시청률은 5.4%까지 올랐다. 수도권 가구 기준 시청률에서는 4.8%를 기록했고, 순간 최고 시청률은 5.9%까지 치솟았다. ‘남남’은 지상파 포함 월화드라마 시청률에서 우위를 점하며 1위의 자리를 굳건히 다졌다. (ENA 채널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 진희(최수영 분)와 재원(박성훈 분)은 은미를 위협하는 공원 살인 사건의 피의자를 검거하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뛰어다녔다. 해당 사건은 이미 본청으로 넘어간 후였지만, 두 사람은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직위 해제라는 최악의 경우까지 염두에 두며 모든 열정을 쏟아 범인의 행방을 추적했다. 비밀의 공조가 계속될수록 돈독해지는 두 사람의 관계에 흐뭇한 미소가 지어졌다.
하지만 진희와 재원 단 두 사람이 사건의 모든 단서를 검토하기에는 역부족이었다. 남촌파출소 팀원들에게는 피해가 전가되지 않도록 퇴근 후 밤을 새워 가며 증거를 수색했기 때문이다. 마침내 진희와 재원이 남몰래 공원 살인 사건의 진범을 찾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파출소 식구들은 “우리는 한 팀 아니었냐”고 서운해하며 발 벗고 나섰다.
어벤져스 못지않게 듬직한 남촌파출소 식구들의 든든한 조력으로 진범의 윤곽이 드러났다. 그의 정체는 다름 아닌 피시방 아르바이트생이었다. 그간 몇 차례나 등장해 은미와 진희에게 살갑게 인사를 건넸던 그가 진범이라는 사실은 시청자들마저 충격과 배신감에 몸서리치게 했다.
진희와 재원이 피의자 검거를 위해 피시방으로 향하던 그때, 하필이면 은미가 아르바이트생을 마주쳤다. 그는 가을(김세원 분)이 위험한 상황에 처한 것 같다며 은미를 으슥한 공사장으로 유인했고 “그동안 진짜 죽이고 싶었는데”라는 소름 끼치는 말과 함께 은미를 공격했다. 진희와 재원, 진홍(안재욱 분)이 현장에 도착하자 안도한 은미는 진희에게 “왜 이제 와”라는 말을 남긴 채 결국 의식을 잃고 말았다. 쓰러진 엄마를 보며 오열하는 진희의 모습에 시청자들도 함께 눈물 흘릴 수밖에 없었다.
방송 말미 수술대에 오른 은미의 모습을 뒤로한 채 그녀의 지난 인생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갔다. 은미라는 인물의 희로애락이 그대로 표현되며 가슴 먹먹한 울림을 전달했다.
‘남남’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과 TVING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감대 찾다가 파국… 복층남, 최고 빌런 남편 등극 (쉬는부부)[TV종합]
- 이상민 전 여친 비키니 사진 공개…당사자 동의는 받았나? (종합)[DA:스퀘어]
- NCT 태일 교통사고→활동중단, SM “회복에 전념” (전문)[공식]
- “이경규·박명수 관상 궁합 최악”vs“예의없어”, 첫방부터 난리 (나화나)[DA:투데이]
- ‘접촉 사고’ 황선우, 피해자와 이미 합의 ‘부정행위 X’ (공식입장)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