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日 첫 베스트 앨범 수록곡 '사라사라'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의 일본 신곡 '사라 사라'(Sara Sara)가 선공개됐다.
세븐틴은 오는 23일 발매되는 첫 일본 베스트 앨범 '올웨이즈 유어스'(ALWAYS YOURS)에 수록된 신곡 '사라 사라'를 16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은 오는 23일 발매되는 첫 일본 베스트 앨범 ‘올웨이즈 유어스’(ALWAYS YOURS)에 수록된 신곡 ‘사라 사라’를 16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사라 사라’는 일본어로 ‘사물이 거침없이 나아가거나 흐르는 모양’을 의미한다. 세븐틴은 팝 장르 곡인 ‘사라 사라’의 가사를 통해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캐럿들에게 ‘우리는 여기까지 흘러왔고 여전히 흐르고 있고 앞으로도 함께 흘러갈 것’이라는 사랑과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올웨이즈 유어스’에는 신곡 ‘Ima -Even if the world ends tomorrow-’, ‘사라 사라’와 함께 일본 데뷔앨범에 수록됐던 ‘콜 콜 콜!’과 ‘하이라이트’, ‘린 온 미’(Lean On Me), ‘20’, ‘러브 레터’의 일본어 버전, 일본 첫 번째 EP에 수록됐던 ‘드림’과 ‘록 위드 유’, ‘올 마이 러브’의 일본어 버전 등 총 27곡이 수록된다.
세븐틴은 내달 6~7일 도쿄돔을 시작으로 데뷔 후 최대 규모의 일본 돔 투어인 ‘팔로우 투 재팬’(‘FOLLOW’ TO JAPAN)을 펼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종사 과실 때문…160명 사망한 최악의 비행기 참사[그해 오늘]
- “극우뇌 아이, 라면·피자 먹여라” ADHD 치료, 진짜 가능할까?
- “그걸 왜 저한테 얘기하세요” 교사 2명 극단선택, 학교는 나몰라라
- 전기료 인상했는데 또 2조 적자…한전 주가부진 늪 탈출 언제쯤
- 이중근 부영 회장, 초교 동창에 ‘1억원’씩 쾌척...그러나
- 北 “월북 미군 美 인종차별에 환멸, 망명의사 밝혀”
- [뉴욕증시]피치 경고에 은행주 급락…3대지수 1%넘게 하락
- 광복절 경찰 치고 달아난 10대 폭주족 '집유', 이유는? [그해 오늘]
- “男 부르면 옷 벗는다” 구치소에서 난동 부린 40대 여성
- “아내 자식 잘 있냐” 농산물 도둑 신고했더니 11개월 협박...50대 집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