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조인성, 스킨십 없어도 설레네…만개한 벚꽃 아래 심야 데이트('무빙')

강민경 2023. 8. 16. 08: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무빙' 속 한효주와 조인성의 벚꽃길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16일 디즈니+ '무빙' 측은 미현(한효주 역), 두식(조인성 역)의 데이트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8~9화를 통해 미현, 두식의 과거 서사가 공개될 예정.

이에 앞서 두 사람의 벚꽃길 데이트와 남산 돈가스 데이트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오리지널 '무빙' 속 한효주와 조인성의 벚꽃길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16일 디즈니+ '무빙' 측은 미현(한효주 역), 두식(조인성 역)의 데이트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이날 오후 4시 디즈니+를 통해 공개되는 '무빙' 8화, 9화. 8~9화를 통해 미현, 두식의 과거 서사가 공개될 예정. 이에 앞서 두 사람의 벚꽃길 데이트와 남산 돈가스 데이트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어딘가 모르게 살짝 어색하지만 상기된 표정으로 벚꽃이 만개한 공원을 거니는 미현과 두식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느끼게 한다. 어두운 밤을 밝게 비추는 새하얀 벚꽃 나무들 사이로 수줍게 눈빛을 주고받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도 설레게 할 정도로 로맨틱하다.

적당히 거리를 두며 걷는 두 사람은 이렇다 할 스킨십이 없어도 이제 막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시작하는 남녀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여기에 두 사람에겐 더없이 특별한 장소인 남산 돈가스 가게에서 떨림 가득한 데이트를 하는 모습 역시 시선을 집중시킨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미현과 두식이 서로에게 점차 스며들며 사랑에 빠지게 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 민 차장(문성근 역)의 임무로 시작된 관계지만, 어느새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더욱 깊이 빠져들게 되는 두 사람의 애틋한 로맨스는 절대 놓쳐선 안 될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특히 1~7화의 엔딩 부에서 두식을 언급하며 눈물을 쏟았던 미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8~9화에서 두 사람의 어떤 절절하고 애틋한 로맨스가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빙'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