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신곡 ‘택시’로 컴백 후 음악방송 첫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유리가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조유리는 지난 15일 방송된 SBS M·SBS FiL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9일 발표한 미니 2집 '러브 올(LOVE ALL)'의 타이틀곡 '택시(TAXI)'로 정상에 올랐다.
조유리가 지난 9일 선보인 신보 '러브 올'은 사랑에 관한 모든 순간과 다채로운 감정을 다룬 앨범으로, 타이틀곡 '택시'는 사랑하는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담은 '직진 고백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유리는 지난 15일 방송된 SBS M·SBS FiL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9일 발표한 미니 2집 ‘러브 올(LOVE ALL)’의 타이틀곡 ‘택시(TAXI)’로 정상에 올랐다.
컴백 이후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조유리는 “이렇게 값진 1위를 주셔서 감사하다. 글래시(GLASSY, 공식 팬덤명) 노력에 항상 부응하는 아티스트가 될 테니 항상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기쁨의 소감을 밝혔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는 타이틀곡의 제목처럼 택시 기사로 변신한 조유리의 모습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조유리가 지난 9일 선보인 신보 ‘러브 올’은 사랑에 관한 모든 순간과 다채로운 감정을 다룬 앨범으로, 타이틀곡 ‘택시’는 사랑하는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담은 ‘직진 고백송’이다.
이를 향한 뜨거운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타이틀곡 ‘택시’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5일여만에 천만 조회수를 돌파해 계속해서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슬의생’ ‘지우학’ 안시하, 디에이와이엔터와 전속계약[공식]
- ‘장동건♥’ 고소영, 광복절에 일본여행 인증샷…논란일자 삭제
- 결국 우리 모두가 ‘마스크걸’ 아닌가 [리뷰]
- [종합] ‘강심장 리그’ 조혜련 “이혼 후 지상렬 ‘내가 아들 키워봐?’ 말에 심쿵”
- 허경환 “‘유퀴즈’ 유재석 옆은 조세호 아닌 원래 내 자리” (‘강심장 리그’)
- ‘강심장 리그’ 조혜련 “강호동, 母 칠순잔치 축의금 1020만원→1000만원 다시 가져가”
- 조혜련 “‘강심장 리그’ 섭외 거절? 지석진이 12시간 녹화한다고”
- [종합] ‘돌싱포맨’ 산다라박 “최근 마음연 男 있어... 눈빛 교환도”
- ‘돌싱포맨’ 홍수아 “성형 악플 多... 콤플렉스 극복으로 후회 없어”
- ‘돌싱포맨’ 탁재훈, 홍수아에 “얼굴에 보정앱 있어”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