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지우학' 안시하,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行…"최선 다해 지원할 것" [공식]

노한빈 기자 2023. 8. 16. 0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시하/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배우 안시하가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와 손 잡았다.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오6일 "안시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어떤 역할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안시하와 새로운 출발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 안시하의 재능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안시하는 뮤지컬과 드라마를 오가며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04년 뮤지컬 '달고나'로 데뷔해 '체스', '신데렐라', '올슉업', '밑바닥에서', '벤허', '금강, 1894', '삼총사', '프랑켄슈타인', '용의자 X의 헌신'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다.

굵직한 드라마들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종합편성채널 JTBC '모범형사 시즌1', 케이블채널 tvN '낮과 밤', SBS '날아라 개천용' 뿐만 아니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1'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ENA에서 방송하는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안시하는 유명 화가 마리 역으로 출연 소식을 알린 상황. 특히 극 후반부 주요 인물로 활약할 예정으로,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