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X주지훈, 성시경에 MV 무보수 출연 약속 “물심양면으로 돕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 주지훈이 성시경을 만났다.
15일 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에는 '성시경의 먹을텐데 l 논현동 삼호짱뚱이 2탄 (with. 하정우,주지훈)'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화 '비공식작전' 하정우, 주지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주지훈, 하정우는 성시경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하정우, 주지훈이 성시경을 만났다.
15일 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에는 ‘성시경의 먹을텐데 l 논현동 삼호짱뚱이 2탄 (with. 하정우,주지훈)’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화 ‘비공식작전’ 하정우, 주지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하정우는 성시경에게 ‘먹을텐데’에 자주 불러달라고 말했다. 그는 “부르면 바로 가겠다. 돼지고기, 어복쟁반 등 평양음식 스타일 좋아한다. 하루에 세 끼를 제육볶음 먹어도 된다”라고 어필했다. 주지훈도 “저는 한식 밥상에 술 먹는거 좋아한다”라고 전했다.
성시경은 10만 팔로워를 달성하고도 개인 채널 파란 딱지를 받지 못했던 경험을 꺼냈다. 그는 “1년 반 동안 매일 요리해서 인스타에 올렸다. 그때 요리가 늘었다. 그게 행복이었다. 팥 삶아서 앙꼬 만들고 별걸 다했다. 그래서 인스타에서 파란 딱지를 안줬던 것 같다. 10만 명이 되어도 안 주더라”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하정우는 “한강 고수부지 잠원지구를 걷는다. 아니면 집에서 러닝머신을 많이 한다”라며 “양쪽 무릎 수술을 심하게 받아서 거의 뛰진 않는다. 영화 ‘백두산’을 찍으면서 두 무릎을 잃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크랭크업하고 그다음 날 바로 수술해서 3일 동안 입원했다. 반월성 연골판이라고 (무릎뼈) 사이에 있는 타원형의 연골이 있는데 그걸 40%씩 (잘라냈다)”라고 밝혔다.
성시경도 “나도 자전거 좀 좋아하려다가 넘어져서 견갑골이 깨졌다. 농구 좋아했는데 인대가 두 개 나갔다. 한 달 반 뒤에 콘서트였는데 목발 짚고 노래했다”라고 공감했다.
주지훈, 하정우는 성시경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약속했다. 주지훈은 “저는 진심으로 형 음악을 사랑하고 팬이다”라고 밝혔다. 하정우는 “무보수로 하겠다. 그리고 그 외에 나나 지훈이가 도와줄 수 있는 게 영상적으로 요청할 게 있으면 어떤 거든 얘기해주면 우리가 힘 합쳐서 물심양면으로 하겠다”라고 전했다. 성시경은 “진짜 부담스럽다. 둘이 힘을 합친다니까”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주지훈은 “옛날의 저를 보면 되게 불편했다. 우리 세대만 아는 얘긴데 노래방에서 노래하면 테이프로 녹음해서 줬다. 물론 제가 얼마나 성장했는지를 스스로 판단할 수 없지만 과거의 나를 보면 너무 부족하고 너무 못하니까 (보기가) 불편하더라. 근데 어느 순간 그걸 뛰어넘었다. 이제는 못하는 거 자체도 귀엽다”라며 달라진 마인드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日페스티벌서 속수무책 성추행…여러 명이 가슴 만져”
- 박수홍 형수 “200억대 부동산, 재테크 잘했을 뿐”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화이트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설현, 감탄이 절로 나는 명품 비주얼
- 데뷔 전이 리즈 박봄, 판빙빙 닮은 홍수아…성형이 망친 ★[SS스타]
- [단독] ‘444일 만의 복귀승’ 토론토에서 만난 류현진 “오랜 시간 기다려 주셔서”[SS인터뷰]
- ‘김구라子’ 그리, 주식 투자해 ‘20배’↑...김지민, 토지 투자 대박까지(‘짠당포’)
- 블핑 리사 클래스가 다른 열애설…루이비통 3세 가족과 이태리 여행설, YG는 침묵 [SS스타]
- 조현영, ‘A컵 설’에 입 열었다 “측정을 잘못한 것.. 14년 동안 억울했다”
- “저 진짜 다 했다” 홍수아, 얼굴 성형 고백→얼마나 달라졌길래?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