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커피도 대용량 ‘트렌타’로 즐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15일부터 아이스 커피를 '트렌타' 사이즈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콜드 브루',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등 기존에 트렌타 사이즈로 운영했던 3종에서 추가한 것이다.
트렌타 사이즈는 스타벅스가 개점 24주년을 맞아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30온스(887㎖)의 대용량이다.
스타벅스는 아울러 트렌타 사이즈를 담을 수 있는 '사이렌 트렌타 콜드컵'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15일부터 아이스 커피를 ‘트렌타’ 사이즈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콜드 브루’,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등 기존에 트렌타 사이즈로 운영했던 3종에서 추가한 것이다.
트렌타 사이즈는 스타벅스가 개점 24주년을 맞아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30온스(887㎖)의 대용량이다. 출시 약 3주 만에 누적 판매 60만 잔을 돌파했다.
스타벅스는 아울러 트렌타 사이즈를 담을 수 있는 ‘사이렌 트렌타 콜드컵’도 새롭게 선보인다. 사이렌 트렌타 콜드컵과 트렌타 음료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음료 가격을 2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도 판매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정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북도, 잼버리 야영장으로 멀쩡한 매립지 대신 ‘뻘밭’ 선정…왜?
- 尹대통령, 3일장 치르고 美 출국…광복절 경축식 뒤 부친 임종 지켜
- 감자 훔쳐 신고했더니…“아내와 자식 잘 있나” 밭 주인 11개월간 괴롭힌 60대
- 이상민 “이재명 안면인식장애? 그럼 정치 활동 어려워”
- 시어머니에 “아줌마, 말 똑바로 해요”…머리채 잡으려 한 며느리
- “포주가 되라니…” 女가수 성접대 제안에 소속사 폐업한 래퍼
- DJ 소다, 日공연 중 성추행 피해… “너무 큰 충격”
- 목포 상가 화장실서 30대女 사망…현직 해양경찰관 살인 혐의로 체포
- 그랜드캐니언 절벽에서 추락한 소년…기적적으로 생환
- LH, 철근누락에 ‘꼼수’ 임원사퇴…“사실상 임기 끝난 4명 사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