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인구 전 G1 사장 국힘 입당 “윤 정부 성공 뒷받침 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년 총선에 도전하는 허인구(65) 전 G1방송 사장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겠다"며 국민의힘 입당 포부를 밝혔다.
허 전 사장은 지난 14일 춘천 국민의힘 강원특별자치도당사에서 입당 기자회견을 갖고 "윤석열 정부가 성공해야 대한민국에 미래가 있다"며 "그동안 맺어온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아름다운 강원도, 살기좋은 춘천을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허 전 사장은 춘천 출신으로 춘천고,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총선에 도전하는 허인구(65) 전 G1방송 사장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겠다”며 국민의힘 입당 포부를 밝혔다.
허 전 사장은 지난 14일 춘천 국민의힘 강원특별자치도당사에서 입당 기자회견을 갖고 “윤석열 정부가 성공해야 대한민국에 미래가 있다”며 “그동안 맺어온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아름다운 강원도, 살기좋은 춘천을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출마 선거구를 묻는 질문에 “양쪽(춘천·철원·화천·양구 갑과 을 선거구)을 다 놓고 보고 있다”고 답했다.
허 전 사장은 춘천 출신으로 춘천고,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SBS워싱턴특파원, SBS M&C 사장, G1방송 대표이사를 지냈다.
이설화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춘천 레고랜드 찾은 영국 대원들 "오늘 일정 제일 즐겁다"
- 춘천 실종 초등생 유인 50대 징역 25년 선고… "죄질 극히 불량"
- 삼척 해수욕장서 부자 바다에 빠져…아들 살았지만 아버지는 숨져
- 성폭행 혐의 전 강원FC 선수 2명 1심서 징역7년 법정구속
- 춘천 출신 뉴진스 민지, 빌보드 200 1위에 "더 좋은 음악 보답"
- "참담하다" 초등생 성매매 5명 집행유예 처분에 재판부 항의 반발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용평와서 먹어봐라…예술이다"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전통주는 '○○○막걸리'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