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성형 악플 달면서 뒤로 병원 물어봐, 100명 소개”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수아가 성형 관련 문의를 많이 받는다고 밝혔다.
홍수아는 박정수, 산다라박과 함께 출연에 자연미인과 성형미인의 비교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고, 탁재훈은 홍수아의 미모를 "앱 걸린 사진 같다. 보정한 사진. 얼굴에 앱이 있다. 얼굴에 앱을 깔았냐"고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수아가 성형 관련 문의를 많이 받는다고 밝혔다.
8월 15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미녀 3인방 박정수, 산다라박, 홍수아가 출연했다.
홍수아는 박정수, 산다라박과 함께 출연에 자연미인과 성형미인의 비교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고, 탁재훈은 홍수아의 미모를 “앱 걸린 사진 같다. 보정한 사진. 얼굴에 앱이 있다. 얼굴에 앱을 깔았냐”고 칭찬했다.
홍수아는 “포토샵 후 얼굴 같냐. 칭찬 아니냐. 예쁘다는 거냐”고 반색했고, 이상민은 “보정한 얼굴 같이 예쁘다고 하면 되지 않냐”며 탁재훈이 화법을 꼬집었다. 임원희는 홍수아에게 “옛날 얼굴이 있다. 직접 보니 많이 있다. 좀 고치셨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이상민이 “성형에 대해 거리낌이 없다. 파격 발언을 많이 했다”고 하자 홍수아는 “성형했다고 뭐라고 하면서 뒤에서 DM으로 많이 물어본다. 인생이 달린 문제라고, 어디서 했는지 가르쳐 달라고. 소개를 엄청 많이 해줬다. 100명 가까이 소개했다. 거기에서 눈을 했다”고 밝혔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최필립 “아들 생후 4개월에 간암 4기 진단, 멘탈 붕괴됐다” 눈물(슈돌)
- 산부인과 의사 박혜성 “딸에 관계 잘하고 머리 좋은 男 있으면 뺏기지 말라해”(쉬는부부)
- 김혜선 “월수입 2천만원, 국제결혼하며 외벌이 결심” (쩐생연분)
- 16년 전 세상 떠난 ‘큰손’ 장영자 전 사위 故 김주승, 파란만장 인생사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송창식 작년 수해 피해로 집 못 들어가, 조영남 “냇가 한가운데 집” (회장님네)
- “면접 프리패스상” 축구선수 출신 남편+승무원 출신 아내 (결혼지옥)[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