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짜증 많은 박명수, 내게 CD 던진 적도”(나화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MC 유재석이 이경규, 박명수의 '화'에 대해 폭로했다.
8월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서는 4MC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의 최측근 제보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국민 MC 유재석이 이경규, 박명수의 '화'에 대해 폭로했다.
8월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서는 4MC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의 최측근 제보 영상이 공개됐다.
유재석은 "대한민국에서 화내면서 웃음을 주는 독보적인 두 분이다. 예능계 대부 경규 형님, 호통 명수, 제게 좋은 가르침을 준 두 형님인데 제가 보기에 찐 화는 경규 형이다. 그분은 진짜 화 내는 분이다. 경규 형도 짜증과 화가 많으신데 세월이 지나다 보니까 마음이 너무 따스해져서 예전에 화내던 모습이 기억이 안 난다. 지나고 보니까 맞는 얘기도 꽤 많다"고 말했다.
이어 "명수 형도 화를 내는데 결이 좀 다르다고 할까. 명수 형은 짜증이 많다. 저한테 화풀이도 많이 하셨다. 명수 형이 저한테 CD 던진 적도 있다. 나중에 저한테 사과했다. '미안하다. 너무 화나서 그랬어'라고"라고 해 MBC '무한도전' 촬영 당시를 떠올렸다. (사진=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최필립 “아들 생후 4개월에 간암 4기 진단, 멘탈 붕괴됐다” 눈물(슈돌)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16년 전 세상 떠난 ‘큰손’ 장영자 전 사위 故 김주승, 파란만장 인생사
- 송창식 작년 수해 피해로 집 못 들어가, 조영남 “냇가 한가운데 집” (회장님네)
- “진짜 다 고쳤다” 홍수아, 탁재훈 의심에 성형 솔직 인정 (돌싱포맨)
- ‘심신 딸’ 벨 “父 후광으로 데뷔한 것 아냐…실력으로 증명할 것”[EN:인터뷰①]
- 줄리엔강, ♥제이제이에 “같이 샤워할까?” 스킨십에 박태환도 깜짝(신랑수업)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