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수 “김지운 감독 몰라 섭외 거절, ♥정을영 감독밖에 몰라”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정수가 연인 정을영 사랑을 드러냈다.
이상민은 박정수와 산다라박을 "원래 예쁜 애"라고, 홍수아를 "더 예뻐진 애"라고 소개했다.
이상민은 "영화 '거미집'으로 칸에 다녀오셨다. 처음에는 김지운 감독이 누구인지 모르고 거절했다고? 유명한 분인데"라고 질문했고 박정수는 "영화 제목은 알았지만 누가 연출했는지 몰랐다. 나는 감독하면 정을영 밖에 모른다"고 연인 정을영을 언급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정수가 연인 정을영 사랑을 드러냈다.
8월 15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미녀 3인방 박정수, 산다라박, 홍수아가 출연했다.
이상민은 박정수와 산다라박을 “원래 예쁜 애”라고, 홍수아를 “더 예뻐진 애”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상민은 “박정수 선배님이 51년 만에 칸 영화제 레드 카펫을 밟았다”고 축하했다.
박정수는 “딱 1편 했는데 그거 1편”이라고 말했고 임원희는 “전 50편 하고 근처도 못 갔다”고 부러워했다. 박정수는 “영화를 16년 전에 ‘역전의 명수’하고 16년 만에 했다. 영화 할 생각도 안 했고 일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영화 ‘거미집’으로 칸에 다녀오셨다. 처음에는 김지운 감독이 누구인지 모르고 거절했다고? 유명한 분인데”라고 질문했고 박정수는 “영화 제목은 알았지만 누가 연출했는지 몰랐다. 나는 감독하면 정을영 밖에 모른다”고 연인 정을영을 언급 부러움을 자아냈다.
탁재훈이 “그 감독님은 어떻게 만나셨냐”고 묻자 박정수는 “드라마 배우인데 드라마 감독을 왜 모르냐”고 답했다. 이상민은 탁재훈에게 “정을영 감독님이 누구인지 아냐. 아드님이 누구냐”고 시험했고 탁재훈은 “내가 왜 모르냐. 정경호”라고 정답을 맞혔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최필립 “아들 생후 4개월에 간암 4기 진단, 멘탈 붕괴됐다” 눈물(슈돌)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16년 전 세상 떠난 ‘큰손’ 장영자 전 사위 故 김주승, 파란만장 인생사
- 송창식 작년 수해 피해로 집 못 들어가, 조영남 “냇가 한가운데 집” (회장님네)
- “진짜 다 고쳤다” 홍수아, 탁재훈 의심에 성형 솔직 인정 (돌싱포맨)
- ‘심신 딸’ 벨 “父 후광으로 데뷔한 것 아냐…실력으로 증명할 것”[EN:인터뷰①]
- 줄리엔강, ♥제이제이에 “같이 샤워할까?” 스킨십에 박태환도 깜짝(신랑수업)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