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유토피아' 개봉 7일 만에 200만 관객 돌파

박상후 기자 2023. 8. 15. 2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200만 관객 돌파 기념 이미지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개봉 7일째인 15일 오전 11시 36분 2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실관람객들의 호평 입소문에 힘입어 예매량과 좌석 점유율 모두 고공행진을 유지하고 있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지칠 줄 모르는 흥행 열기로 여름 극장가를 장악하고 있다. 특히 개봉일인 9일 23만 관객 동원 이후 개봉 2주 차에 접어든 14일 28만 관객을 기록했다. 오히려 시간이 흐를수록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배우들의 압도적인 열연·몰입감을 끌어올리는 전개·짜임새 있는 연출로 보면 볼수록 새로운 해석을 낳는 특별한 재미를 안기며 관람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폭발적인 흥행세가 장기화될 것으로 주목된다.

독창적인 세계관을 다채롭게 담아낸 볼거리·현실성 가득한 인간 군상과 그것을 완벽하게 표현해 낸 배우들의 열연으로 재난 영화의 신세계라는 호평을 받으며 올여름 관객들의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해 낸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