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지웅 "어렸을 때부터 고척돔 꿈꿔···행복하다" [SE★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 김지웅이 고척스카이돔 공연장에 입성한 소감을 전했다.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신인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팬콘서트 '2023 제로베이스원 팬-콘(2023 ZEROBASEONE FAN-CON)'이 개최됐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4월 종영한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서 배출된 9인조 보이 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 김지웅이 고척스카이돔 공연장에 입성한 소감을 전했다.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신인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팬콘서트 '2023 제로베이스원 팬-콘(2023 ZEROBASEONE FAN-CON)'이 개최됐다. 멤버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참석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4월 종영한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서 배출된 9인조 보이 그룹이다. 이들은 데뷔 37일 만에 고척스카이돔 공연장에 입성하며 1만 8천여 명의 팬들과 만나게 됐다.
이날 김지웅은 "항상 어렸을 때부터 꿈에 그렸던 고척돔을 포기하지 않고 달려왔다. 너무 행복하다. 오늘 여러분과 저희, 같이 찬란한 시작을 함께 하자. 파이팅"이라고 인사했다.
김규빈은 "제가 어렸을 때부터,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만 모아서 콘서트를 하면 정말 행복하겠다고 생각했다. 1만 8천여 명의 제로즈 분들과 가족, 회사 직원 분들. 전부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분들만 모여서 정말 행복하다. 올해 가장 인상적인 게 무엇이냐 물으면 이 콘서트가 대답이 될 수 있게 만들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더 즐긴다더니 범죄를…잼버리 남성 대원 3명 코엑스서 '절도'
- “전복 사 먹기 꺼려지네요” 가격 반토막 난 이유
- 알코올 중독 원숭이, 뇌시술했더니…알코올 섭취량 90% 줄었다
- 이번엔 홍대에 '킥보드 비키니女'…'관심 바라는 듯, 그냥 관심 끄자'
- (영상)롤스로이스男, 사고낸 날 2차례 수면마취 '비틀비틀'
- 100만원 재킷도 턱턱…Z세대 취준생 정장도 '신명품'
- “만져달라고 노출 의상 입는게 아니다” DJ소다 '2차 가해'에 분노
- '갑자기 여러명이 가슴 만져' DJ소다,日공연 중 성추행 '충격'
- “2억 준다고 해서 비아그라인줄 알고 그랬다 ”… 마약 40kg 운반 한국인, 베트남서 사형 위기
- 김혜수는 살렸지만 하정우는 못 살렸다…영화 흥행부진 관람료 1만5000원 때문 아니라 '이것'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