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사진 변경” 방탄소년단 RM, 본인 꼭 닮은 두더지로... “너무 귀엽잖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RM이 공식 SNS 프로필 사진을 변경했다.
15일 오후 RM은 실바니안 두더지 인형으로 바꾼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RM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 팬들이 올린 실바니안 두더지 짤을 봤다고 언급했다.
프로필 사진을 변경한 것을 발견한 아미들은 '너무 귀엽다' '다르게 생겼는데 닮았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방탄소년단 RM이 공식 SNS 프로필 사진을 변경했다.
15일 오후 RM은 실바니안 두더지 인형으로 바꾼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RM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 팬들이 올린 실바니안 두더지 짤을 봤다고 언급했다. 빡빡 민 머리와 귀여운 두더지의 모습이 비슷해 웃음을 자아낸다. 프로필 사진을 변경한 것을 발견한 아미들은 ‘너무 귀엽다’ ‘다르게 생겼는데 닮았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RM이 속한 BTS는 지난해 12월 맏형 진을 시작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시작했다. 4월에는 진에 이어 제이홉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지난 7일에는 슈가가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슈가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에 나설 예정이다.
/ skywould5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