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콘셉트, 대체 뭐길래?…아이콘, '혼잣말(T.T.M)' 멤버별 포스터 봤더니

이승록 기자 2023. 8. 15. 18: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143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아이콘(iKON)이 14일 스페셜 싱글 타이틀 중 하나인 '혼잣말(T.T.M)'의 멤버별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멤버 정찬우, 구준회, 김진환, 바비(BOBBY), 송윤형, 김동혁 순으로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같은 분위기를 담았다. 멤버별 다채로운 콘셉트로 이번 스페셜 싱글 '파노라마(PANORAMA)' 전체의 미장센을 추측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반면 각기 다른 포스터 속 타이포그래피도 인상적이다.

이번 스페셜 싱글은 동명의 타이틀곡 '파노라마(PANORAMA)'와 '혼잣말(T.T.M)'이 더블 타이틀로 아이콘 완전체 6인의 목소리가 담긴다. 아이콘의 이번 신보는 지난 5월 정규 3집 테이크 오프(TAKE OFF)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아이콘은 '테이크 오프' 활동의 연장으로 현재 월드투어 '2023 아이콘 월드투어 테이크 오프 (2023 iKON WORLD TOUR TAKE OFF)'를 진행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