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개성없단 사장님 말에 쌍꺼풀 수술+노란 머리 염색" ('비보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송은이가 과거 쌍꺼풀 수술을 한 이유를 밝혔다.
이날 송은이는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하려고 한다"며 2023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 815런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송은이는 "러닝메이트를 한명 초대했다"면서 개그맨 박경호를 초대했다.
이어 박경호는 "송은이 선배님과 같이 한강공원을 걷고 있는 게 너무 행복이다. 어렸을 때 제가 첫 번째로 본 연예인이 송은이 선배님이셨다"면서 "노란 머리였다"고 떠올려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송은이가 과거 쌍꺼풀 수술을 한 이유를 밝혔다.
15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둘이서 삼겹살 10인분 먹었습니다. 망원동 찐맛집에서 미나리 삼겹살 파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송은이는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하려고 한다"며 2023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 815런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송은이는 "러닝메이트를 한명 초대했다"면서 개그맨 박경호를 초대했다. 삼겹살 먹방 인 줄 알고 온 박경호는 "공복에 조금 가볍게 웜업을 하고 와서 먹는걸로"라는 송은이의 말에 고개를 갸우뚱했다. 이에 송은이는 "815런이라는 게 있다"고 설명하자, 박경호는 "뛰어야 되냐"며 놀라 웃음을 안겼다.
이날의 러닝 코스는 한강변 3.1km. 박경호는 "가는 건 문제 없는데 이 길을 또 와야 되는 거 아니냐"면서 시작 3분 만에 앓는 소리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박경호는 "송은이 선배님과 같이 한강공원을 걷고 있는 게 너무 행복이다. 어렸을 때 제가 첫 번째로 본 연예인이 송은이 선배님이셨다"면서 "노란 머리였다"고 떠올려 웃음을 안겼다. 이에 송은이는 "90년대다. 그 당시 소속사 사장님이 '넌 너무 개성이 없다'고 하셔서 쌍꺼풀 수술을 하고 노란 머리 염색을 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때 박경호는 "그때 결혼식은 왜 그렇게 가셨냐"면서 과거 화제를 모은 송은이의 결혼식 패션을 언급, 이에 송은이는 답변을 거부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3.16km 러닝 도전을 완료한 두 사람은 삼겹살 미나리 먹방을 선보였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성소 '왕조위 불륜루머'→크리스·라이관린, 韓 떠난 中 출신 아이돌 논란사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한해 "고시원 옆방서 이상한 냄새→시체 발견…돈 없어 이사 못가 비참" (당나귀귀)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김희선 "중2 딸, 소문난 수재"...母 꼭 닮아 '늘씬'+큰 키에 '깜짝' ('유퀴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