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컴백' 김세정, 청초 비주얼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컴백을 앞둔 김세정이 정규 1집 '문'(門)의 첫 오피셜 포토를 15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오피셜 포토는 '키'(KEY) 버전으로 촬영한 것으로 '모든 곳으로 향하는 문'이라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
김세정은 '사내맞선', '경이로운 소문' 등 여러 인기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9월 23일부터는 첫 번째 콘서트 투어 '더 문'(The 門)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공개한 오피셜 포토는 ‘키’(KEY) 버전으로 촬영한 것으로 ‘모든 곳으로 향하는 문’이라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사진 속 김세정은 긴 웨이브 헤어와 맑은 눈망울로 청초한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김세정은 ‘사내맞선’, ‘경이로운 소문’ 등 여러 인기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현재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정식 신보 발매는 2021년 3월 미니앨범 ‘아이엠’(I’m)을 낸 이후 약 2년 5개월 만이다. 앨범 전곡 음원은 9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9월 23일부터는 첫 번째 콘서트 투어 ‘더 문’(The 門)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서울, 홍콩, 마닐라, 자카르타, 타이페이, 도쿄,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 멜버른, 시드니 등지에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총 10개국 11개 도시 규모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의 '제1멘토' 부친 윤기중 교수…유년시절부터 큰 영향
- 경찰, 강남서 옷 훔친 외국 잼버리 대원 3명 체포
- 낮잠 안 자는 아이 이불째 밀어 ‘아동학대’? 항소심도 “무죄”
- 박수홍 형수 “200억 부동산? 내가 재테크 잘했을 뿐”
- [써보니]“이래도 안써?”…역대급으로 돌아온 ‘갤탭S9 울트라’(영상)
- '선거의 해'인데 기강 해이해진 선관위…성희롱에 음주운전까지
- “아내 자식 잘 있냐” 농산물 도둑 신고했더니 11개월 협박...50대 집유
- 광복절 경찰 치고 달아난 10대 폭주족 '집유', 이유는? [그해 오늘]
- “광복절에도 출근, 수당은 없어요”…어디서 일하길래
- 국민 2명 중 1명 “인과응보 안 통해…정직하면 바보되는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