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인플루언서 섹시 토끼 라라부, 워커힐 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추얼 인플루언서 '라라부'가 워커힐 풀파티에 특별 게스트로 나서 MZ세대를 공략한다.
라라부는 써브라임 소속의 버추얼 아티스트다.
라라부는 지난달 1200여명이 함께한 워커힐 파티에 초대돼 셀럽 토끼로 눈길을 모았다.
라라부는 버추얼 패션모델, 버추얼 쇼호스트로 활동 중이며 유명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 굿즈 판매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풀파티는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대중들과의 교감을 위해 인형탈 댄스 퍼포먼스와 사진 촬영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프랑스 인플루언서 니코도 이번 파티에 초대돼 관심을 끌고 있다. 라라부는 지난달 1200여명이 함께한 워커힐 파티에 초대돼 셀럽 토끼로 눈길을 모았다.
라라부는 버추얼 패션모델, 버추얼 쇼호스트로 활동 중이며 유명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 굿즈 판매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 중이다.
라라부는 23일 더현대닷컴에서 열리는 버추얼 패션쇼에서 패션브랜드 신스덴의 모델로 나선다.
더현대닷컴은 라이브커머스에서 버추얼 패션쇼를 통해 라라부 굿즈와 신스덴 의류제품을 판매한다. 이에 앞서 18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라라부 팝업스토어를 연다. 25일부터 27일까지 서브컬쳐 전시회 ‘서울 팝콘’에도 참여해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라라부는 올해 1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와 패션 콜라보를 진행했다. 작년 7월부터 와인 DAO(탈중앙화자율조직) 커뮤니티인 써스티스(Thirsteez)와 협업해 와인 테마의 NFT도 발행하기도 했다.
작년 9월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에서 영디자이너에 선정됐으며, 국내 최대규모의 라이선싱 비지니스 행사인 캐릭터 라이센싱 페어에서 신인창작자를 발굴하는 루키 프로젝트에 선정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이지혜 (jhlee26@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의 '제1멘토' 부친 윤기중 교수…유년시절부터 큰 영향
- 경찰, 강남서 옷 훔친 외국 잼버리 대원 3명 체포
- 낮잠 안 자는 아이 이불째 밀어 ‘아동학대’? 항소심도 “무죄”
- 박수홍 형수 “200억 부동산? 내가 재테크 잘했을 뿐”
- [써보니]“이래도 안써?”…역대급으로 돌아온 ‘갤탭S9 울트라’(영상)
- '선거의 해'인데 기강 해이해진 선관위…성희롱에 음주운전까지
- “아내 자식 잘 있냐” 농산물 도둑 신고했더니 11개월 협박...50대 집유
- 광복절 경찰 치고 달아난 10대 폭주족 '집유', 이유는? [그해 오늘]
- “광복절에도 출근, 수당은 없어요”…어디서 일하길래
- 국민 2명 중 1명 “인과응보 안 통해…정직하면 바보되는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