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박명수, 이경규에 독설 “4MC? 형님 끼워준 거” [M+이슈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이경규를 향해 거침없는 독설을 날렸다.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라는 핫한 예능인이 '나화나'를 통해 뭉쳤다.
다수의 직구 명언으로 '박명수 어록 모음'을 이슈화할 정도의 그가 '나화나'를 통해 어떠한 명언을 탄생시킬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라는 '화' 전문 MC들이 직접 나서 속으로만 끙끙 앓았던 우리의 분노에 공감하며 짜릿한 화풀이를 뿜어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성패는 이경규?
개그맨 박명수가 이경규를 향해 거침없는 독설을 날렸다.
15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서 MBTI를 두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의 멤버들이 공개된다.
이날 권율은 “정규편성을 가려면 우리의 호흡이 잘 맞아야 한다. 4명의 MBTI를 분석해 왔다”라고 말한 뒤 결과지를 멤버들에게 나눠줬다. 그 결과 모두 MBTI에 T가 들어갔다.
이후 권율은 “이경규, 박명수, 덱스의 궁합은 50점”이라고 말했고, 박명수는 “중간만 가면 됐지”라고 털어놨다.
권율은 “경규는 명수, 덱스가 주제넘게 기어오른다고 생각”이라고 이야기했고, 이를 들은 박명수와 덱스는 박장대소했다.
반면 이경규는 씁쓸한 표정을 지었고, 박명수는 “이경규만 없으면 돼”라며 독설을 날렸다. 급기야 박명수는 “우리 셋이 해도 되는데 형님 끼워준 거”라며 돌직구까지 발설했다.
상황이 정리가 된 후 권율은 “MBTI의 총평은 ‘이경규만 잘하면 된다”라고 밝혔고, 이경규는 마지막까지 고개를 숙이고 말았다.
‘비디오스타’로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MBC에브리원의 간판 토크쇼의 자리를 이어왔던 이유정 PD가 ‘나화나’로 새로운 토크쇼의 패러다임을 예고한다. 단 하나의 포장도 곁들이지 않은 진짜 날것의 토크가 이유정 PD의 손을 거쳐 매력적인 토크쇼로 재탄생한다.
2.이경규X박명수X권율X덱스 만났다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라는 핫한 예능인이 ‘나화나’를 통해 뭉쳤다. 예능 대부 이경규는 호통 개그의 창시자로서 60년 외길 버럭 인생의 노하우를 대방출한다. 때로는 게스트보다 더 화내는 앵그리 대부 이경규의 활약으로 토크쇼는 더욱 통쾌해질 전망이다. 이경규에 맞서는 버럭 2인자 박명수 역시 적재적소 화풀이를 쏟아내며 사이다를 선사한다. 다수의 직구 명언으로 ‘박명수 어록 모음’을 이슈화할 정도의 그가 ‘나화나’를 통해 어떠한 명언을 탄생시킬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배우 권율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첫 토크쇼 MC에 도전한다. 부드러운 외모 속에 숨겨진 날카로운 팩폭 멘트는 예능 선배 이경규와 박명수도 감탄할 정도다. 여기에 대세 중의 대세 덱스가 합류하며 막내로서 형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는 열띤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3.화, 분노, 스트레스...2023년 대한민국에 꼭 필요한 이야기
‘나화나’는 2023년 대한민국 현 세태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다. 무한 경쟁의 시대에 지쳐 과부하가 걸리고 만 우리의 일상은 각종 범죄와 끊이지 않는 사건 사고들로 고통받고 있다. 스트레스,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애초에 피할 수 없는 화라면 건강하게 다스리고 해소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라는 ‘화’ 전문 MC들이 직접 나서 속으로만 끙끙 앓았던 우리의 분노에 공감하며 짜릿한 화풀이를 뿜어낸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르세라핌, 첫 단독콘서트 맞아?...퍼포먼스+입담+무대까지 완벽했다 [M+콘서트後] - 열린세상 열린
- 이도현, 오늘(14일) 입대...♥임지연 곰신 시작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허윤진 “단독 투어 소감? ‘르세라핌 실제로 봐야한다’는 말 나오도록 할 터” - 열린세상 열
- 있지 유나, 걸그룹 1티어 골반라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스파 지젤, 독감으로 ‘Outside Lands 페스티벌’ 불참 “안정 취하는 중”(공식입장 전문) - 열린
- 명태균에게 건네진 '김 여사 돈봉투'…검찰, 여론조사 연관성 수사
- 박단, 박형욱 비대위원장에 ″당선 축하, 이제 시작″
- '남녀공학 전환 진통' 동덕여대 학생들 본관 점거…흉기 난동 예고까지
- 미국도 북한군 전투 참여 공식 확인…″단호하게 대응″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