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메츠, 파이어리츠에 7-2 완승…성덕 → ‘승리 요정’ 된 서진이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메이저리그 시구자로 나섰던 이서진이 승리 요정이 됐다.
이서진은 15일 미국 뉴욕 퀸즈 플러싱 시티필드 구장에서 열린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 뉴욕 메츠 홈경기에 시구자로 나섰다.
이날 메츠는 이서진의 시구에 힘입어 브랜든 니모, 다니엘 보겔백, 조나단 아라우즈가 홈런을 때려내며 7-2로 파이어리츠에 승리했다.
이서진은 연예계 유명한 야구 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미국 메이저리그 시구자로 나섰던 이서진이 승리 요정이 됐다.
이서진은 15일 미국 뉴욕 퀸즈 플러싱 시티필드 구장에서 열린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 뉴욕 메츠 홈경기에 시구자로 나섰다. 그는 ‘한국의 밤’을 기념해 초청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메츠는 이서진의 시구에 힘입어 브랜든 니모, 다니엘 보겔백, 조나단 아라우즈가 홈런을 때려내며 7-2로 파이어리츠에 승리했다.
이서진은 연예계 유명한 야구 광이다. 그는 야구장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얼마 전에는 나영석 PD의 유튜브 ‘채널 십오야’의 ‘아는 형과 나불나불’코너에 출연, 여름휴가 내내 메이저리그 경기장 투어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이를 본 ‘한국의 밤’ 측의 제안으로 시구가 성사됐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日페스티벌서 속수무책 성추행…여러 명이 가슴 만져”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블랙핑크 리사, ‘깜짝’ 한뼘 비키니 자랑.. 수영장서 아찔한 뒤태
- 화이트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설현, 감탄이 절로 나는 명품 비주얼
- 데뷔 전이 리즈 박봄, 판빙빙 닮은 홍수아…성형이 망친 ★[SS스타]
- [단독] ‘444일 만의 복귀승’ 토론토에서 만난 류현진 “오랜 시간 기다려 주셔서”[SS인터뷰]
- 블핑 리사 클래스가 다른 열애설…루이비통 3세 가족과 이태리 여행설, YG는 침묵 [SS스타]
- 조현영, ‘A컵 설’에 입 열었다 “측정을 잘못한 것.. 14년 동안 억울했다”
- “저 진짜 다 했다” 홍수아, 얼굴 성형 고백→얼마나 달라졌길래? (돌싱포맨)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배우 이경표 별세…발인 14일 오전 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