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강훈 위해 26년 용띠史 헌납…“우린 우정 없어”
2023. 8. 15. 17: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이 막내 강훈 앞에서 센터 욕심과 26년 우정, 모든 것을 내려놓는다.
오는 18일 밤 11시에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은 '용띠절친'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과 열다섯 살 차이 나는 막내 강훈이 택배 배송을 위해 떠난 몽골에서 고군분투하는 케미 폭발 여행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이 막내 강훈 앞에서 센터 욕심과 26년 우정, 모든 것을 내려놓는다.
오는 18일 밤 11시에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은 ‘용띠절친’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과 열다섯 살 차이 나는 막내 강훈이 택배 배송을 위해 떠난 몽골에서 고군분투하는 케미 폭발 여행기다.
몽골에 가기 전 '용띠즈'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은 사전 모임을 통해 택배 여행을 함께 떠날 막내 강훈과 첫 만남을 가졌다. 강훈이 "선배님들의 우정여행에 제가 낀 것 같다"며 조심스러워하자 장혁은 "우리는 우정 없어"라며 전국민이 아는 26년 찐우정을 전면 부인했고, 용띠즈는 너나 할 것 없이 강훈에게 자리를 터주며 "니가 서태지고 우리가 아이들"이라고 기꺼이 센터를 헌납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막내 강훈의 합류를 쌍수 들고 환영했던 용띠즈는 채 한시간도 지나지 않아 강훈의 실체를 알아차리고 한탄을 쏟아냈다는 전언이다. 강훈이 척박한 몽골의 환경에 도저히 적응할 수 없을 것 같은 유리몸의 소유자이자, 공교롭게도 몽골의 전통적인 금기사항들을 온몸에 풀 장착한 요주의 인물이었던 것.
이에 차태현이 "생긴 것만 멀쩡하고 어디서 짐짝이 왔다"며 너털웃음을 터뜨리자, 강훈은 "저는 제가 형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는 생각은 한 번도 한 적이 없다"고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어 형들을 뒷목 잡게 만들었다고.
한편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은 오는 18일 밤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