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박성훈 분위기 알록달록해졌네→스킨십 포착 (남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영과 박성훈이 설레는 스킨십을 하게 된다.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 연출 이민우)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다.
엄마 김은미(전혜진 분)와 박진홍(안재욱 분)의 로맨스가 짙어지는 가운데, 딸 김진희(최수영 분)와 은재원(박성훈 분) 관계에도 관심이 쏠린다.
'남남' 제작진은 15일 10회 방송을 앞두고 김진희와 은재원의 깜짝 스킨십 장면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 연출 이민우)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다. 엄마 김은미(전혜진 분)와 박진홍(안재욱 분)의 로맨스가 짙어지는 가운데, 딸 김진희(최수영 분)와 은재원(박성훈 분) 관계에도 관심이 쏠린다.
‘남남’ 제작진은 15일 10회 방송을 앞두고 김진희와 은재원의 깜짝 스킨십 장면을 공개했다.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스킨십에 시선이 쏠린다. 사진 속 김진희와 은재원은 늦은 밤 버스에 함께 앉아 있다. 기분 좋은 웃음을 짓고 있는 김진희 옆으로 수줍은 미소를 띤 은재원이 있다. 자연스럽게 나란히 앉은 두 사람. 마지막 사진 속 잠이 든 김진희는 은재원의 어깨에 살포시 기대기까지 했다. 은재원은 진중한 표정으로 한쪽 어깨를 묵묵히 내어준다.
‘남남’ 10회는 15일 밤 10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전 여친 비키니 사진 공개…당사자 동의는 받았나? (종합)[DA:스퀘어]
- ‘윤상 아들’ 04년생 앤톤, 비주얼 美쳤다…확신의 ‘SM상’ 미소년
- ‘접촉 사고’ 황선우, 피해자와 이미 합의 ‘부정행위 X’ (공식입장)
- 최필립 “17개월 子동운 암 판정 충격” 항암 이겨낸 가족애 (슈돌)
- 테드창 거기서 왜? 오정세 설마…한지민·이민기 첫방부터 웃겨 (힙하게)[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