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아 “수많은 주방 아이템 먼지? 분기별로 그릇까지 대청소”(진격의 송경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송경아가 수많은 그릇과 아이템들의 설거지 비법에 대해 밝혔다.
송경아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송경아의그릇 & 커트러리 & 티팟 & 테이블매트 전부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소개하다 송경아는 아이템들을 선반 위에 올려놓은 이유를 묻자 "공간을 보면 알겠지만, 폭이 좁은 공간이다. 전에 붙어있던 상부장이 문을 열면 꽉 찼다. 불편해 없애고, 오픈된 선반으로 느낌과 실용성을 살렸다"라고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아이템 설거지 하는 비결까지 밝혔다
모델 송경아가 수많은 그릇과 아이템들의 설거지 비법에 대해 밝혔다.
송경아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송경아의그릇 & 커트러리 & 티팟 & 테이블매트 전부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그는 “아끼고 숨겨뒀던 주방 아이템들을 공개하겠다”라고 말한 뒤 “히든 아이템들을 소개하겠다”라고 밝혔다.
이후 그는 냄비, 그릇, 식기 등을 차례대로 소개하며 특징, 사온 곳, 선물 유무 등 세세하게 밝혀 이목을 집중 시켰다.
소개하다 송경아는 아이템들을 선반 위에 올려놓은 이유를 묻자 “공간을 보면 알겠지만, 폭이 좁은 공간이다. 전에 붙어있던 상부장이 문을 열면 꽉 찼다. 불편해 없애고, 오픈된 선반으로 느낌과 실용성을 살렸다”라고 언급했다.
송경아는 “설거지 쉽다. 설거지통에 구연산과 베이킹소다, 퐁퐁을 넣고 끓으면 그릇을 담가주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송경아는 자신이 요즘 즐겨 먹는 식재료, 제품 등을 소개하며 팬들에게 정보를 제공했다.
끝으로 송경아는 “이번엔 제 주방템들 싹 다 털었다. 저번에 보여드렸던 그릇은 빙산의 일각이었을 뿐...”이라며 “저도 이렇게 많을 줄 몰랐네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언니의 키친템들 흔하지 않고 예뻐요”, “보니깐 사고 싶다”, “내가 원하던 영상”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르세라핌, 첫 단독콘서트 맞아?...퍼포먼스+입담+무대까지 완벽했다 [M+콘서트後] - 열린세상 열린
- 이도현, 오늘(14일) 입대...♥임지연 곰신 시작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허윤진 “단독 투어 소감? ‘르세라핌 실제로 봐야한다’는 말 나오도록 할 터” - 열린세상 열
- 있지 유나, 걸그룹 1티어 골반라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스파 지젤, 독감으로 ‘Outside Lands 페스티벌’ 불참 “안정 취하는 중”(공식입장 전문) - 열린
- 명태균에게 건네진 '김 여사 돈봉투'…검찰, 여론조사 연관성 수사
- 박단, 박형욱 비대위원장에 ″당선 축하, 이제 시작″
- '남녀공학 전환 진통' 동덕여대 학생들 본관 점거…흉기 난동 예고까지
- 미국도 북한군 전투 참여 공식 확인…″단호하게 대응″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