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설공단, MZ세대 직원 대상 세대 통합 교육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설공단이 지난 11일 MZ세대(1990년대 이후 출생) 직원을 대상으로 세대 통합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과 스마트 팔로워십 향상을 주제로 진행됐다.
울산시설공단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공단 내부의 다양한 세대 간 협력과 상호작용을 높여 시민이 만족하는 공기업으로써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교육은 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과 스마트 팔로워십 향상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한국표준협회 커뮤니케이션 분야 이정연 전문 위원과 함께 MZ세대의 특성과 가치관을 이해하는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으며 세대 간의 이해와 상호작용을 높이는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교육을 수강한 한 직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기성세대에 대한 인식을 전환할 수 있었고 세대 간 차이에 따른 소통 스킬을 학습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울산시설공단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공단 내부의 다양한 세대 간 협력과 상호작용을 높여 시민이 만족하는 공기업으로써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울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전 여친 비키니 사진 공개…당사자 동의는 받았나? (종합)[DA:스퀘어]
- ‘윤상 아들’ 04년생 앤톤, 비주얼 美쳤다…확신의 ‘SM상’ 미소년
- ‘접촉 사고’ 황선우, 피해자와 이미 합의 ‘부정행위 X’ (공식입장)
- 최필립 “17개월 子동운 암 판정 충격” 항암 이겨낸 가족애 (슈돌)
- 테드창 거기서 왜? 오정세 설마…한지민·이민기 첫방부터 웃겨 (힙하게)[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