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숙 작가 “송혜교는 내게 종교”(용감한 라디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은숙 작가가 배우 송혜교에 대해 언급했다.
김은숙 작가는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아 활약한 송혜교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앞서 송혜교는 백상예술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김은숙 작가는 저에게 영광"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은숙 작가는 "송혜교가 '언니 덕분에 상 받았다'고 문자를 보냈다. 제가 '너는 나에게 종교다 송혜교'라고 답장했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KBS 해피FM ‘송진우의 용감한 라디오’ 100회 특집에는 김은숙 작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은숙 작가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으로 송진우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김은숙 작가는 이날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가 사랑 받은 소감을 묻자 “일단 다음 편성 잘 나오겠다고 생각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지금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배우분들과 저희 회사가 상을 많이 받아서 정말 기분 좋다. 멋지다 글로리”라고 덧붙였다.
김은숙 작가는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아 활약한 송혜교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앞서 송혜교는 백상예술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김은숙 작가는 저에게 영광”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은숙 작가는 “송혜교가 ‘언니 덕분에 상 받았다’고 문자를 보냈다. 제가 ‘너는 나에게 종교다 송혜교’라고 답장했다”고 이야기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 문동은이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김은숙 작가와 송혜교의 장르극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다. 공개 당시 넷플릭스 비영어권 TV 부문 전세계 1위에 올랐고, 국내외에서 학폭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짠당포’ 그리 “6만원에 매수한 주식, 120만원까지 올라”
-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 칼각 마린룩
- ‘콘크리트 유토피아’ 200만 돌파
- “잊지 않겠습니다”...김희선 송혜교 서현, 광복절 기린 ★들
- NCT 태일, 오토바이 운전 중 교통사고...“일정 중단”[공식]
- 이서진 美 메이저리그 시구에 보조개 미소...꿈 이뤘다
- 송창식 “저작권료 1년에 1억, 먹고 사는데 지장 없다”
- ‘남남’ 전혜진 최수영의 위로...또 자체 최고 경신
- 김세정 첫 오피셜 포토 공개...청초한 비주얼
- 김혜선 “월수입 2천만 원, 국제결혼하며 외벌이 결심”(쩐생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