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설공단, 전 사업장 위험요소 현장점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설공단이 지난 7~14일 한동영 신임 본부장 주관으로 전 사업장 위험요소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안전보건 경영방침에 따라 사업장 내 위험 요소를 사전에 파악하고 적절한 예방대책과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험요소 사전 파악, 예방·개선 지속 시행
이번 점검은 안전보건 경영방침에 따라 사업장 내 위험 요소를 사전에 파악하고 적절한 예방대책과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기 위해 추진됐다.
점검은 종합운동장권역, 문수경기장권역, 울산대공원, 울산하늘공원, 노동자종합복지회관, 대왕별아이누리, 문화공원, 농수산물도매시장주차장, 언양임시버스터미널, 가로녹지시설 등 위험성이 높은 86곳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점검 기간 한 본부장은 직접 현장 방문해 예방활동·개선계획의 적절성을 평가했으며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추가검토·보완지시를 내렸다.
한동영 본부장은 “산업재해는 물론 재난·재해로부터 이용객·직원의 사고예방과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며 “단순히 계획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예방과 개선활동을 실천하는 것이 더 중요하므로 앞으로도 계속 점검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울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전 여친 비키니 사진 공개…당사자 동의는 받았나? (종합)[DA:스퀘어]
- ‘윤상 아들’ 04년생 앤톤, 비주얼 美쳤다…확신의 ‘SM상’ 미소년
- ‘접촉 사고’ 황선우, 피해자와 이미 합의 ‘부정행위 X’ (공식입장)
- 최필립 “17개월 子동운 암 판정 충격” 항암 이겨낸 가족애 (슈돌)
- 테드창 거기서 왜? 오정세 설마…한지민·이민기 첫방부터 웃겨 (힙하게)[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