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숙 “드라마 두려움 많던 공유, ‘도깨비’ 꼬시려 8시간 대화” (용감한 라디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가 김은숙이 '도깨비'에서 호흡을 맞췄던 공유의 캐스팅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8월 15일 방송된 KBS 해피FM '송진우의 용감한 라디오' 100회 특집에는 드라마 작가 김은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은숙은 첫 만남이 인상적이었던 배우를 묻자 공유를 꼽았다.
김은숙은 "'도깨비' 제안하고 꼬시려고 나간 자리에서 만났는데 드라마에 대한 두려움이 많더라. 그 두려움과 관련해서 자신을 설명하는데 8시간 대화를 나눴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작가 김은숙이 '도깨비'에서 호흡을 맞췄던 공유의 캐스팅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8월 15일 방송된 KBS 해피FM '송진우의 용감한 라디오' 100회 특집에는 드라마 작가 김은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은숙은 첫 만남이 인상적이었던 배우를 묻자 공유를 꼽았다. 김은숙은 "'도깨비' 제안하고 꼬시려고 나간 자리에서 만났는데 드라마에 대한 두려움이 많더라. 그 두려움과 관련해서 자신을 설명하는데 8시간 대화를 나눴다"고 털어놨다.
김은숙은 "공유 씨처럼 진지하고 솔직한 배우를 본 적이 없다. 그래서 저도 솔직히 다 말했다. '허락 안 하면 안 간다'고 협박하면서 죽어라 꼬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은숙은 배우에게 들었던 찬사 중에 잊히지 않는 말이 있다고. 김은숙은 "대게 조연 배우들이 그런 말을 주로 하신다. 어떤 분이 '당신이 내 인생을 바꿔줬다. 나를 자랑스러운 아버지로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편지를 썼다. 지금 굉장히 잘나가고 여전히 그 캐릭터 이름으로 불리는 분이다. 편지를 받은 순간 울컥했다"고 말해 뭉클함을 안겼다.
(사진=KBS 해피FM '송진우의 용감한 라디오'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최필립 “아들 생후 4개월에 간암 4기 진단, 멘탈 붕괴됐다” 눈물(슈돌)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16년 전 세상 떠난 ‘큰손’ 장영자 전 사위 故 김주승, 파란만장 인생사
- 송창식 작년 수해 피해로 집 못 들어가, 조영남 “냇가 한가운데 집” (회장님네)
- “진짜 다 고쳤다” 홍수아, 탁재훈 의심에 성형 솔직 인정 (돌싱포맨)
- ‘심신 딸’ 벨 “父 후광으로 데뷔한 것 아냐…실력으로 증명할 것”[EN:인터뷰①]
- 줄리엔강, ♥제이제이에 “같이 샤워할까?” 스킨십에 박태환도 깜짝(신랑수업)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