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트레져, 역류 막아주는 아기용 빨대컵

2023. 8. 15. 16: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비맘 빨대컵

맘스트레져 브랜드 유비맘은 2018년 설립된 유아 전문 업체다. 유아용품뿐 아니라 젖병, 유아식기, 유아복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유비맘 메인 상품인 '시그니처 PPSU 빨대컵'은 물샘, 역류방지 기능을 도와줘 이제 막 빨대컵 연습을 시작하는 아기에게 유용하다.

물샘, 역류방지 기능을 도와주는 빨대컵 중요 부품인 역류방지디스크는 음료를 담은 병과 꼭지를 잠갔을 때 외부 온도와 기압 차로 인해 발생되는 역류현상을 방지한다. 꼭지와 결합할 때 통기로가 형성돼 음료 섭취 시 발생되는 진공현상을 방지한다. 이에 유아에게 발생될 수 있는 중이염의 발병률을 줄일 수 있다. 또한 본체와 디스크 사이가 틈이 없이 결합되어 본체를 눕히더라도 병 내부에 있는 음료가 외부로 새는 것을 방지해준다. 빨대컵의 소재는 의료기기에 주로 사용되는 PPSU 소재로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초저출산으로 자녀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골드키즈'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친환경 소재의 트렌디한 디자인의 용품들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유비맘은 이를 겨냥해 2021년 유비맘 자체 캐릭터 유비프렌즈 몽이를 이용한 첫 한정판 프린팅 빨대컵 '꽃보다 몽이'를 출시한 바 있다.

한정판 프린팅 빨대컵은 기본 시그니처 PPSU 빨대컵이라는 안정성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했다. '한정판'이라는 희소성으로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일으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어 완판을 기록했다. 유비맘은 이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7개 시리즈의 한정판 빨대컵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트렌디함을 선도 하고 있다.

유비맘 빨대컵은 디자인과 안정성뿐 아니라 실용성을 갖추기 위해 매년 업그레이드하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젖병 하나로 빨대 젖병과 빨대컵으로 사용할 수 있게 젖꼭지를 특허받은 역류방지 디스크와 결합이 되게 했다. 이로 인해 아기가 빨대컵으로 넘어가기 전 역류방지 디스크에 빨대 대롱을 장착해 젖꼭지와 함께 빨대젖병으로 호환해 마실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