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퍼즐', 오늘(15일) 파이널 생방송…재데뷔 7인은 누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글로벌 프로젝트 걸그룹 엘즈업(EL7Z UP)의 멤버가 드디어 결정된다.
15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엠넷 '퀸덤퍼즐'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엘즈업을 향해 걸어온 최후의 14인이 여정의 종지부를 찍고, 마지막 경연을 펼친다.
이날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한 멤버는 나나, 휘서, 케이, 여름, 유키, 예은, 연희, 엘리, 쥬리, 도화, 지한, 수윤, 우연, 지우다. 이들 14인은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준비한 파이널 신곡 무대로 시청자를 만날 계획이다.
시청자가 선택한 최상의 조합에 걸맞게, 엘즈업의 활동 특전이 공개되며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엘즈업은 음반 활동은 물론 2023 MAMA AWARDS를 비롯해 여러 글로벌 활동들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지난 세미 파이널 이후 모든 투표 점수가 리셋된 가운데, 파이널 조합 투표는 바로 금일 오후 8시 마감된다. 생방송 특별 투표의 기회도 남아있다. 시청자들은 파이널 무대를 감상하며 생방송과 동시에 열리는 조합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최상의 조합을 향한 여정이 아직 끝나지 않은 가운데, 과연 어떤 멤버가 엘즈업의 자리에 올라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멤버 26인의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이들은 처음 함께 시작했던 더블 시그널송 '카리스마틱(Charismatic)'과 '스냅(SNAP)' 무대를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퀸덤퍼즐' 파이널 생방송은 15일 밤 10시 방송된다.
[엠넷 '퀸덤퍼즐' 파이널 생방송 / 사진 = 엠넷 '퀸덤퍼즐']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