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일, 오토바이 사고로 허벅지 골절…“수술로 콘서트 불참”[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태일이 오토바이 사고로 활동을 중단한다.
1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금일 새벽 태일이 활동을 마치고 오토바이로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SM은 "태일은 당분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라며 "26일 NCT 단체 콘서트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NCT NATION: To The World)에는 참석하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그룹 NCT 태일이 오토바이 사고로 활동을 중단한다.
1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금일 새벽 태일이 활동을 마치고 오토바이로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이어 “정밀 검사 결과 오른쪽 허벅지 골절 진단을 받아 수술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며 “현재 태일은 수술을 앞두고 필요한 치료를 받으며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SM은 “태일은 당분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라며 “26일 NCT 단체 콘서트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NCT NATION: To The World)에는 참석하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태일이 속한 그룹 NCT는 오는26일 인천 미추홀구 문학경기장에서 첫 단체 콘서트 ‘엔시티 네이션’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다음 달 9일, 10일은 일본 나가이 육상경기장과 16, 17일은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이하 SM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NCT 태일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과 관련해 말씀드립니다.
금일(15일) 새벽 태일이 스케줄을 마치고 오토바이를 타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이동, 정밀 검사 및 치료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오른쪽 허벅지 골절 진단을 받아 수술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현재 태일은 수술을 앞두고 병원에서 필요한 치료를 받으며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에 태일은 당분간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며, 태일은 8월 26일 NCT 단체 콘서트 ‘NCT NATION : To The World’에는 참석하지 못하는 점 팬분들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태일이 회복에 집중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日페스티벌서 속수무책 성추행…여러 명이 가슴 만져”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블랙핑크 리사, ‘깜짝’ 한뼘 비키니 자랑.. 수영장서 아찔한 뒤태
- 화이트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설현, 감탄이 절로 나는 명품 비주얼
- 데뷔 전이 리즈 박봄, 판빙빙 닮은 홍수아…성형이 망친 ★[SS스타]
- [단독] ‘444일 만의 복귀승’ 토론토에서 만난 류현진 “오랜 시간 기다려 주셔서”[SS인터뷰]
- 블핑 리사 클래스가 다른 열애설…루이비통 3세 가족과 이태리 여행설, YG는 침묵 [SS스타]
- 조현영, ‘A컵 설’에 입 열었다 “측정을 잘못한 것.. 14년 동안 억울했다”
- “저 진짜 다 했다” 홍수아, 얼굴 성형 고백→얼마나 달라졌길래? (돌싱포맨)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배우 이경표 별세…발인 14일 오전 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