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에 '나누시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친환경 패션 브랜드 '나누시카(Nanushka)'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나누시카의 첫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나누시카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친환경 패션 트렌드를 선보일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더현대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현대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친환경 패션 브랜드 ‘나누시카(Nanushka)’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나누시카는 지난 2006년 헝가리 출신 패션 디자이너 산드라 샌더가 출시한 브랜드다. 지속 가능한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윤리적인 생산 공정을 추구하고 대체 가죽 등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비건 가죽으로 제작된 여성·남성 셔츠 및 재킷, 종이접기 하듯 디자인한 토트백·바게트백, 나누시카의 시그니처 ‘n’로고가 새겨진 후디 등이 대표 상품이다.
나누시카의 첫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나누시카의 야구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나누시카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친환경 패션 트렌드를 선보일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더현대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현대백화점면세점, 새 모델 '뉴진스' 선정
- 현대백화점, 2분기 실적 '주춤'…"하반기 개선 기대"
- 현대백화점, 2분기 영업익 556억원...전년 比 21.9% ↓
- 현대백화점, 광주·대전 공공 안전 인프라 구축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