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MZ 세대에 '스니커즈 전시회' 패키지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운영하는 더 플라자는 휴식과 전시를 함께 즐기는 '체크인아트(Check in ART)'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더 플라자는 호텔 객실과 전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체크인아트 패키지를 작년 봄부터 이어오고 있다.
인기 전시회는 분기별 변경되며 이번에는 런던 디자인 뮤지엄의 월드 투어 전시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로 선정했다. 스니커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럭스 객실 1박과 인기 전시회 분기별로 선정해 티켓 2매 제공
국내 최대 규모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로 전시 변경 스니커즈>
인터파크에 따르면 2022년 전시 관람객은 전년 대비 33% 늘었으며, 연령별로 20대 39.7%, 30대 31% 순으로 나타났다.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은 스니커즈의 역사와 미래가 담긴 국내 최대 규모의 스니커즈 전시다. 에어조던 컬렉션부터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된 상품 등 약 80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체크인아트 패키지에는 디럭스 객실 1박에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티켓 2매가 포함된다. 스니커즈 언박스드 전시는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9월 10일까지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