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대호, 빠른 퇴근 요청하더니 카메라 잡아먹는 방송 욕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오제이가 김대호에게 아이돌 스타일 메이크업을 시도한다.
아나운서 김대호가 먹방을 자주 찍는데 작은 입과 입술 때문에 고민이라고 밝히자 레오제이는 무려 '아이돌 메이크업'을 적용해 김대호의 입술을 변신시키는 시도를 한 것.
레오제이와 김대호의 콜라보로 이뤄진 '작은 입술 고민 해결' 메이크업의 결과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김대호는 레오제이의 립 메이크업 시연에 적극적으로 응하면서 '라스'에 완벽 적응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리오제이가 김대호에게 아이돌 스타일 메이크업을 시도한다.
8월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박소현, 박효주, 산다라박, 레오제이가 출연하는 '이로운 과몰입' 특집으로 진행되며 아나운서 김대호가 스페셜MC로 등장한다.
남성들도 메이크업을 하는 시대, 레오제이는 금손 메이크업으로 과몰입 콘텐츠를 선보이며 성별의 벽을 허문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계’의 개척자다.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은 물론 여러 분야의 셀럽들과 콜라보를 하면서 화제가 됐고100만 유튜버로서 ‘라디오스타’까지 출연하게 됐다.
레오제이는 출연 자체가 ‘가문의 영광’이라며 “부모님도 신기해 하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는 긴장이 된다면서도 슬슬 하이텐션에 시동을 걸면서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BTS 지민을 비롯해 빌리 아일리시까지, 말 그대로 ‘떡상’한 레오제이의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콘텐츠가 소개되면서 모두가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MC 김국진은 레오제이가 모델이 아닌 자신의 얼굴에 메이크업을 한 것을 뒤늦게 알고 깜짝 놀랐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레오제이는 군대에서 메이크업 자격증을 위해 공부를 하고 동료 병사들 얼굴에 메이크업을 실습했다고 밝혔다. 또한 커버 메이크업의 대표 주자 이사배의 콘텐츠를 두고 나홀로 경쟁을 펼쳤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을뿐더러, 알고 보니 SNS를 강타한 화제의 유행어 원작자라는 사실이 공개돼 놀라움을 주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그의 실력을 현장에서 증명할 즉석 메이크업 시연이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아나운서 김대호가 먹방을 자주 찍는데 작은 입과 입술 때문에 고민이라고 밝히자 레오제이는 무려 ‘아이돌 메이크업’을 적용해 김대호의 입술을 변신시키는 시도를 한 것.
레오제이와 김대호의 콜라보로 이뤄진 ‘작은 입술 고민 해결’ 메이크업의 결과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김대호는 레오제이의 립 메이크업 시연에 적극적으로 응하면서 ‘라스’에 완벽 적응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라스’ 출연자에서 스페셜 MC로 귀환한 김대호는 방송 초반 자신이 직장인임을 밝히며 ‘빠른 퇴근’을 요청(?)했는데, 혼자 카메라를 잡아먹는 방송 욕심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최필립 “아들 생후 4개월에 간암 4기 진단, 멘탈 붕괴됐다” 눈물(슈돌)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16년 전 세상 떠난 ‘큰손’ 장영자 전 사위 故 김주승, 파란만장 인생사
- 송창식 작년 수해 피해로 집 못 들어가, 조영남 “냇가 한가운데 집” (회장님네)
- “진짜 다 고쳤다” 홍수아, 탁재훈 의심에 성형 솔직 인정 (돌싱포맨)
- ‘심신 딸’ 벨 “父 후광으로 데뷔한 것 아냐…실력으로 증명할 것”[EN:인터뷰①]
- 줄리엔강, ♥제이제이에 “같이 샤워할까?” 스킨십에 박태환도 깜짝(신랑수업)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