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유 넥스트?’ 투표수 가파른 상승세…틱톡 영상 누적 조회수도 5억 건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알 유 넥스트?(R U Next?)'가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단 3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알 유 넥스트?'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으로 한 편의 청춘 드라마를 완성해 가고 있다.
또 '알 유 넥스트?'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모바일 금융앱 토스를 통해 3차 글로벌 투표를 진행, 총 994만 5678건의 투표수가 집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JTBC ‘알 유 넥스트?(R U Next?)’가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단 3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알 유 넥스트?’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으로 한 편의 청춘 드라마를 완성해 가고 있다.
7회 방송에서는 15인의 참가자들이 5인씩 3개 유닛으로 나뉘어 5라운드 ‘컬러 미션’을 시작했다. 참가자들의 컨셉트 이해력을 검증하는 관문으로 레드유닛은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몬스터(Monster)’, 퍼플유닛은 오마이걸의 ‘다섯 번째 계절 (SSFWL)’, 그린유닛은 2NE1의 ‘아이 돈트 케어(I Don’t Care)‘ 무대를 선보였다. 각 유닛의 매력과 개성이 녹아든 무대로 호평을 얻었고 이들의 무대 영상은 방송 3일 만에 100만 뷰를 넘겼다.
또 ’알 유 넥스트?‘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모바일 금융앱 토스를 통해 3차 글로벌 투표를 진행, 총 994만 5678건의 투표수가 집계됐다.
이는 1·2차 글로벌 투표수를 상회하는 높은 수치다. 단일 투표에만 1000만 건에 육박하는 투표수를 기록하며 회차를 거듭할수록 프로그램이 더욱 열기를 높여가고 있음을 방증한다.
첫 방송 전부터 ’알 유 넥스트?‘는 본 방송 외 참가자들의 무대밖 인간적인 면모를 만날 수 있는 이색 콘텐트를 공개해 왔다. 영상 속 참가자들은 편한 사복 차림으로 등장, 다양한 유닛 조합으로 댄스 챌린지 등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해시태그 ’runext‘를 활용한 영상의 조회수가 14일 오후 기준 5억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알 유 넥스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日페스티벌서 속수무책 성추행…여러 명이 가슴 만져”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블랙핑크 리사, ‘깜짝’ 한뼘 비키니 자랑.. 수영장서 아찔한 뒤태
- 화이트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설현, 감탄이 절로 나는 명품 비주얼
- 데뷔 전이 리즈 박봄, 판빙빙 닮은 홍수아…성형이 망친 ★[SS스타]
- [단독] ‘444일 만의 복귀승’ 토론토에서 만난 류현진 “오랜 시간 기다려 주셔서”[SS인터뷰]
- 블핑 리사 클래스가 다른 열애설…루이비통 3세 가족과 이태리 여행설, YG는 침묵 [SS스타]
- 조현영, ‘A컵 설’에 입 열었다 “측정을 잘못한 것.. 14년 동안 억울했다”
- “저 진짜 다 했다” 홍수아, 얼굴 성형 고백→얼마나 달라졌길래? (돌싱포맨)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배우 이경표 별세…발인 14일 오전 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