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나 “2년 간 아이돌 연습생, 메인댄서였다”(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유나가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고 밝혔다.
8월 15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전설의 코수'에는 영화 '보호자' 출연 배우 김남길, 박유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박유나가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고 밝혔다.
8월 15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전설의 코수'에는 영화 '보호자' 출연 배우 김남길, 박유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아이돌이 되지 않은 걸 후회하지 않나. 요즘 아이돌, 배우를 병행하는 친구들도 많은데"라는 DJ 박명수 말에 "절대 후회 안 한다. 여기서 춤 많이 추고 노래 많이 했다. (지금 아이돌을) 하기에는 나이가 너무 많기 때문에. 관절이 삐그덕거린다. 그래서 자주 앉아있다"고 말했다.
이어 "(연습생 기간은) 2년 정도 했다. 메인댄서였다. 맡을 게 없어서 그랬다"며 "우연치 않게 치어리더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에 들어갔는데 그걸 계기로 여기까지 오게 됐다"고 배우가 된 계기를 털어놨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면 자신 있나"라는 질문에는 "저는 울다 올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보호자'는 10년 만에 출소해 몰랐던 딸의 존재를 알고 평범하게 살기를 원하는 수혁과 그를 노리는 이들 사이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 15일 개봉했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보는라디오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최필립 “아들 생후 4개월에 간암 4기 진단, 멘탈 붕괴됐다” 눈물(슈돌)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16년 전 세상 떠난 ‘큰손’ 장영자 전 사위 故 김주승, 파란만장 인생사
- 송창식 작년 수해 피해로 집 못 들어가, 조영남 “냇가 한가운데 집” (회장님네)
- “진짜 다 고쳤다” 홍수아, 탁재훈 의심에 성형 솔직 인정 (돌싱포맨)
- ‘심신 딸’ 벨 “父 후광으로 데뷔한 것 아냐…실력으로 증명할 것”[EN:인터뷰①]
- 줄리엔강, ♥제이제이에 “같이 샤워할까?” 스킨십에 박태환도 깜짝(신랑수업)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