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무대 중 아찔한 사고당한 안유진, 프로 정신은 감탄, 제작진 안전불감증은 비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무대에서 아찔한 사고를 당했지만 놀라운 프로정신으로 수습해 누리꾼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직캠무대에서 안유진은 아이브가 '아이 엠'(I AM) 무대를 펼치던 중 공연 말미에 터진 폭죽 연기가 눈에 들어가자 눈을 감고 코를 찡그리며 괴로워했다.
하지만 정작 방송에서는 이같은 장면대신 전체 화면에서 리즈의 원샷으로 화면이 전환돼 안유진의 사고 장면이 보이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무대에서 아찔한 사고를 당했지만 놀라운 프로정신으로 수습해 누리꾼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은 지난 5일 진행된 ‘2023 울산 서머 페스티벌’ 특집으로 전파를 탔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직캠무대에서 안유진은 아이브가 ‘아이 엠’(I AM) 무대를 펼치던 중 공연 말미에 터진 폭죽 연기가 눈에 들어가자 눈을 감고 코를 찡그리며 괴로워했다.
그러나 안유진은 관객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고개를 숙이고 뒤로 물러나기도 했다. 그는 고통에도 불구하고 안무를 멈추지 않았고 엔딩 포즈까지 완성하는 ‘프로’의 면모를 자랑했다.
하지만 정작 방송에서는 이같은 장면대신 전체 화면에서 리즈의 원샷으로 화면이 전환돼 안유진의 사고 장면이 보이지 않았다. 누리꾼들은 “폭죽을 바로 앞에서 터뜨려 위험해 보인다”, “화생방 댄스 챌린지” 등의 반응을 남기며 제작진을 질타했다.
최근 방송 무대의 안전 불감증이 염려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 11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폐영식 기념 K팝 슈퍼콘 라이브가 폭우 속에 강행되면서 “무대에서 미끄러질까 걱정이다”, “저러다가 감전될 수도 있다” 는 의견이 제기되기도 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日페스티벌서 속수무책 성추행…여러 명이 가슴 만져”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블랙핑크 리사, ‘깜짝’ 한뼘 비키니 자랑.. 수영장서 아찔한 뒤태
- 화이트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설현, 감탄이 절로 나는 명품 비주얼
- 양정원, 결혼 3개월 만에 깜짝 임신 소식..“소중한 생명이 찾아와”
- [단독] ‘444일 만의 복귀승’ 토론토에서 만난 류현진 “오랜 시간 기다려 주셔서”[SS인터뷰]
- 블핑 리사 클래스가 다른 열애설…루이비통 3세 가족과 이태리 여행설, YG는 침묵 [SS스타]
- 조현영, ‘A컵 설’에 입 열었다 “측정을 잘못한 것.. 14년 동안 억울했다”
- “저 진짜 다 했다” 홍수아, 얼굴 성형 고백→얼마나 달라졌길래? (돌싱포맨)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배우 이경표 별세…발인 14일 오전 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