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덕이 된 이서진, 美 메이저리그 ‘한국의 밤’ 대표 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미국 프로야구 리그 뉴욕 메츠와 홈경기에서 승리를 기원 시구자로 나서며 '성덕' 반열에 올랐다.
이서진은 15일 미국 뉴욕 퀸즈 플러싱 시티필드 구장에서 열린 홈팀 뉴욕 메츠와 원정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경기에 시구자로 나섰다.
이에 뉴욕 메츠는 공식채널에 "한국의 밤을 축하합니다"는 글과 이서진과 곰과 호랑이 마스코트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한국 콘텐츠의 인지도가 올라가며 한국 연예인들의 메이저리그 시구가 늘어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이서진이 미국 프로야구 리그 뉴욕 메츠와 홈경기에서 승리를 기원 시구자로 나서며 ‘성덕’ 반열에 올랐다.
이서진은 15일 미국 뉴욕 퀸즈 플러싱 시티필드 구장에서 열린 홈팀 뉴욕 메츠와 원정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경기에 시구자로 나섰다. 이에 뉴욕 메츠는 공식채널에 “한국의 밤을 축하합니다”는 글과 이서진과 곰과 호랑이 마스코트 사진을 게재했다.
이서진은 평소 야구 팬으로 유명하다. 이서진은 앞서 나영석PD의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서 메이저리그 직관 계획 등을 밝히기도 했다.
‘한국의 밤’은 한미 협력 관계 강화를 기원하는 행사로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앞서 배우 서민정, 장동건, 장혁 등이 시구하기도 했다.
최근 한국 콘텐츠의 인지도가 올라가며 한국 연예인들의 메이저리그 시구가 늘어나고 있다. 배우 수지, 원더걸스 선예, 그룹 에스파, 엔하이픈, NCT 등이 시구자로 초청돼 화제를 모았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日페스티벌서 속수무책 성추행…여러 명이 가슴 만져”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블랙핑크 리사, ‘깜짝’ 한뼘 비키니 자랑.. 수영장서 아찔한 뒤태
- 화이트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설현, 감탄이 절로 나는 명품 비주얼
- 양정원, 결혼 3개월 만에 깜짝 임신 소식..“소중한 생명이 찾아와”
- [단독] ‘444일 만의 복귀승’ 토론토에서 만난 류현진 “오랜 시간 기다려 주셔서”[SS인터뷰]
- 블핑 리사 클래스가 다른 열애설…루이비통 3세 가족과 이태리 여행설, YG는 침묵 [SS스타]
- 조현영, ‘A컵 설’에 입 열었다 “측정을 잘못한 것.. 14년 동안 억울했다”
- “저 진짜 다 했다” 홍수아, 얼굴 성형 고백→얼마나 달라졌길래? (돌싱포맨)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배우 이경표 별세…발인 14일 오전 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