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커피’도 트렌타…스타벅스, 대용량 사이즈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15일 '아이스 커피' 역시 트렌타 사이즈로 추가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명훈 음료팀장은 "트렌타 음료 두 잔 중 한 잔이 '콜드 브루'일 정도로 대용량 커피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음을 체감하고 무더운 여름과 어울리는 아이스 커피를 트렌타 메뉴에 추가했다"며 "우선은 오는 9월 30일까지 트렌타 사이즈를 운영할 방침으로, 향후 판매 동향과 고객 반응을 토대로 추후 판매 확대 여부 등을 검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타 사이즈 음료 누적 판매량 60만잔 돌파
'사이렌 트렌타 콜드컵' 출시…바이오 플라스틱 제작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15일 ‘아이스 커피’ 역시 트렌타 사이즈로 추가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콜드 브루’,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등 3종을 트렌타 사이즈로 운영 중이다. 트렌타 사이즈는 출시 후 현재까지 약 3주간 누적 판매 60만잔을 돌파할 정도로 연일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아이스 커피’가 추가되며, 트렌타 커피 구매 고객의 선택 폭이 더 넓어지게 됐다.
이명훈 음료팀장은 “트렌타 음료 두 잔 중 한 잔이 ‘콜드 브루’일 정도로 대용량 커피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음을 체감하고 무더운 여름과 어울리는 아이스 커피를 트렌타 메뉴에 추가했다”며 “우선은 오는 9월 30일까지 트렌타 사이즈를 운영할 방침으로, 향후 판매 동향과 고객 반응을 토대로 추후 판매 확대 여부 등을 검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의 '제1멘토' 부친 윤기중 교수…유년시절부터 큰 영향
- 경찰, 강남서 옷 훔친 외국 잼버리 대원 3명 체포
- 낮잠 안 자는 아이 이불째 밀어 ‘아동학대’? 항소심도 “무죄”
- 박수홍 형수 “200억 부동산? 내가 재테크 잘했을 뿐”
- [써보니]“이래도 안써?”…역대급으로 돌아온 ‘갤탭S9 울트라’(영상)
- '선거의 해'인데 기강 해이해진 선관위…성희롱에 음주운전까지
- “아내 자식 잘 있냐” 농산물 도둑 신고했더니 11개월 협박...50대 집유
- 광복절 경찰 치고 달아난 10대 폭주족 '집유', 이유는? [그해 오늘]
- “광복절에도 출근, 수당은 없어요”…어디서 일하길래
- 국민 2명 중 1명 “인과응보 안 통해…정직하면 바보되는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