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헝가리 친환경 패션 ‘나누시카’ 스토어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069960)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친환경 패션 브랜드 '나누시카'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나누시카는 지난 2006년 헝가리 출신 패션 디자이너 산드라 샌더가 론칭한 브랜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나누시카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친환경 패션 트렌드를 선보일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더현대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리적 생산 공정 추구…대체 가죽 사용
패션마니아 사이 '직구템'으로 인기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현대백화점(069960)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친환경 패션 브랜드 ‘나누시카’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비건 가죽으로 제작된 여성·남성 셔츠 및 재킷, 종이접기 하듯 디자인한 토트백·바게트백, 나누시카의 시그니처 ‘n’로고가 새겨진 후디 등이 대표 상품이다.
나누시카의 첫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나누시카의 야구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나누시카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친환경 패션 트렌드를 선보일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더현대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복절에도 출근, 수당은 없어요”…어디서 일하길래
- 스쿨존 해제됐는데...속도위반 6500건 단속한 경찰
- 강남 비키니 라이딩 女, 홍대서 킥보드로 활보…과다노출 처벌은
- "사살된 암사자 사순이, 그늘에 누워보고 싶었을 뿐이었는지도"
- “아저씨, 왜 흉기 들고 왔어요?"...PC방 손님의 수상한 우산
- “아내 자식 잘 있냐” 농산물 도둑 신고했더니 11개월 협박...50대 집유
- [단독]금감원, 국민은행 추가 검사 나간다
- 외출 뒤 현관문에 남은 발자국, CCTV 봤더니…소름 돋던 장면
- 일본서 성추행 당한 DJ 소다 "노출 옷 입은 게 잘못이냐"[종합]
- 광복절 경찰 치고 달아난 10대 폭주족 '집유', 이유는?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