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트레일러 필름 6색 시선

안병길 기자 2023. 8. 15. 09: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넥스트도어 트레일러 필름 개인 버전. KOZ ENTERTAINMENT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각 멤버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14일 오후 11시 글로벌 모바일 숏폼 플랫폼 틱톡(TikTok) 팀 채널에 미니 1집 ‘WHY..’ 트레일러 필름 개인 버전을 업로드했다. 각각 약 16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보이넥스트도어의 훈훈한 비주얼이 화면을 꽉 채운다. 이들은 첫 이별의 순간에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을 6인 6색의 캐릭터로 표현했다. 특히, 영상은 아파트 복도, 태권도장, 공원, 길거리 등 일상에서 흔히 마주치는 동네 곳곳을 배경으로 촬영돼 익숙한 공감대를 형성한다.

성호는 어두운 방 안에서 별과 달 모형을 들여다보며 아련한 추억에 잠기고, 리우는 쉽게 잠들지 못한 채 동화 같은 분위기의 공간에서 인형을 어루만진다. 명재현은 태권도장에서 아이들에게 힘 없이 가격당하는 모습과 커플들을 까칠하게 바라보는 상반된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헤드폰을 낀 채 등장한 태산은 감정을 드러내지 않으려는 듯 무심한 표정으로 음악에 빠져 있고, 이한은 나른한 표정으로 젖은 머리를 말리며 늦여름의 몽롱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운학은 잔뜩 심술이 난 표정으로 비 내리는 길거리를 뛰어다니고, 모니터 화면 속 뾰로통한 얼굴에 폴더 아이콘으로 눈물을 만들며 숨길 수 없는 치기를 드러낸다.

9월 4일 공개되는 미니 1집 ‘WHY..’는 서툰 첫사랑의 끝에서 소년들이 느끼는 감정의 변화를 폭넓게 다룬 앨범이다. 지난 5월 데뷔 싱글 ‘WHO!’에서 풋풋한 사랑의 설렘을 노래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새 앨범을 통해 사랑의 제2장을 연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5일 오후 11시 ‘WHY are you so..?’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