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3개월 만에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가 3개월 만에 컴백한다.
15일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시크릿넘버는 오는 24일 낮 12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보 음원을 공개한다.
시크릿넘버가 신곡을 선보이는 것은 지난 5월 6번째 싱글 '독사'(DOXA)를 낸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소속사는 이날 시크릿넘버 공식 SNS 계정에 컴백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시크릿넘버는 오는 24일 낮 12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보 음원을 공개한다.
시크릿넘버가 신곡을 선보이는 것은 지난 5월 6번째 싱글 ‘독사’(DOXA)를 낸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소속사는 이날 시크릿넘버 공식 SNS 계정에 컴백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시크릿넘버는 그간 ‘후 디스?’(Who Dis?), ‘갓 댓 붐’(Got That Boom), ‘불토’(Fire Saturday), ‘둠치타’(DOOMCHITA), ‘탭’(TAP), ‘독사’ 등으로 활동했다. 최근 JTBC 음악 프로그램 ‘K-909’의 ‘넥스트 제너레이션’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시크릿의 ‘마돈나’(Madonna) 커버 무대를 펼쳐 주목받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복절 경찰 치고 달아난 10대 폭주족 '집유', 이유는? [그해 오늘]
- 일본서 성추행 당한 DJ 소다 "노출 옷 입은 게 잘못이냐"[종합]
- 잼버리 독일 대원들, 법주사서 '삭발'한 이유
- 외출 뒤 현관문에 남은 발자국, CCTV 봤더니…소름 돋던 장면
- “아저씨, 왜 흉기 들고 왔어요?"...PC방 손님의 수상한 우산
- 황선우, 운전 중 보행자와 접촉사고...연맹·소속사 "뺑소니 없었다"
- [단독]금감원, 국민은행 추가 검사 나간다
- "사살된 암사자 사순이, 그늘에 누워보고 싶었을 뿐이었는지도"
- 편의점 여직원 결박한 강도, 훔친 내역이…2만원 어치 담배·우유
- 잼버리 사태에 뿔난 전세계 학부모들, 무더기 소송 거나